레프트4데드 다운로드

왼쪽으로 4 죽 었 2 당신이 자신 또는 생존자의 팀과 함께 재생할 수 있는 캠페인 모드와 함께 제공 됩니다. 당신이 솔로 최빈값에서 혼자서 노는 경우에, 게임은 컴퓨터가 통제 하는 4 명의 다른 생존자와 가진 팀에 당신을 둘 것 이다. 온라인 게임을 할 때, 당신은 4 개의 다른 플레이어의 팀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모드에서는 여러 가지 모드와 여러 레벨을 제공 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팀과 함께 감염 된 사람의 떼 거리 길을 싸움을 하 고 안전 영역 중 하나에 당신의 방법을 확인 해야 합니다. singleplayer는 캠페인과 유사 하지만 당신은 컴퓨터에 의해 제어 세 문자로 작은 떼 거리를 통해 싸울 수 있습니다. 대 모드 것 들을 혼합 하 고 감염 된 중 하나의 제어에 넣습니다. 좀비를 통해 싸우는 대신, 당신은 그 좀비 중 하나로 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당신이 살인을 멈추고 그들의 진전을 멈추기 위해 인간의 생존자를 공격 한다는 것을 묻는다.

왼쪽으로 4 죽 었 2 시상식은 좀비로 두 사람을 연주하 고 그 어느 쪽이 최선을 수행 하는 기반 인간이로 연주를가 리 킵 니다. 레벨이 종료 되 면, 게임은 측면을 전환 하 고 인간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어느 팀 좀비 형태로 가장 피해를 한 25 보너스 포인트 받습니다. 원래 게임에서 특색 지어진 것에 유사한 스토리 라인을 따르는 첫번째 사람 사 수 인 좌 4 죽은 2에 있는 좀비 바이러스로 감염 된 사람들에서 세계를 저장 하십시오. 그것은 놀이의 여러 모드와 재미와 흥분의 시간을 제공 하는 다섯 가지 캠페인을 함께 제공 됩니다. 대와 서바이벌 게임 모드는이 왼쪽 4 죽은 무료 다운로드 PC 게임에 당신을 위해 또한 이다. vs 모드에서는 최대 8 명의 플레이어가 하나의 게임 세션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대 최빈값은 인간 선수의 2 명의 팀이 있는 캠페인 이다. 한 팀은 생존자를 제어 하 고 다른 하나는 특별 한 감염으로 생성 합니다.

생존자 팀은 죽이기 전에 할 수 있는 만큼 그것을 만들기 위해 시도해 야 합니다. 감염 팀은 가능한 빨리 그들을 막으려고 시도 하는 동안. 일단 생존자 죽 일 또는 안전 하 게 그것. 팀은 역할을 전환 하 고 맵은 다시 재생 됩니다. 사냥꾼 중반 도약 하는 동안 생존자를 발톱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을 너무 잘 귀하의 Pc에서 실행 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능력을이 게임에서 가능한 한 길게 보여주어야 한다. 음악과 함께 영상이 게임에 좋았어요. 왼쪽으로 4 죽 었 2의 주요 문제는 그것이 너무 첫 경기와 비슷한 작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