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잇 다운로드

내가 podcast를 사랑 해요. 어떻게 쇼를 지원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공식 웨스트 윙 주간 옷 깃 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서쪽 날개의 당신의 지원을, 주간 및 서쪽 날개의 당신의 사랑 보여주는 정교한, 잘생긴 방법 이다. 더구나, 우리의 후원자 메시지를 경청 하십시오-우리는 그들을 대접에 게 만들고-우리의 후원자를 체크아웃 한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우리의 podcast를 하기 때문에 우리의 후원자 중 하나에서 구입 결국, 그들이 알려주세요! 나는 벨소리로 인트로 비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까? 그래, 당신은 아이폰의 벨소리 형식으로 또는 m p 3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전화를 위한 벽지로 서쪽 날개 주간 예술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그건 꽤 생일 보너스! 그의 아이의 nanny`s 특별 한 날, 플립 또는 플롭 스타 tarek 엘 무사에 아주 특별 한 선물을 그녀를 놀라게-브랜드 새로운 렉서 스 SUV! 유모,…의 동영상을 게시 다운로드 새로운 디자인: 월간 모멘텀 플래너-7 월 2018 주간 모멘텀 플래너-7 월 2018 일일 모멘텀 플래너-7 월 2018 기본 아이디어: 브레인 스토밍 및 계획 귀하의 게시물을 앞두고 시간이 좀 더, 일관성, 유선형과 통찰력이 블로그를 도울 수 있습니다. 때 사용: 당신은 당신의 최고의 작품을 귀하의 운송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winging 때문에 귀하의 블로그에 몇 가지 구조를 넣어 싶어요. 자세한 정보: 블로그 게시물 플래너와 캘린더 무엇을 당신과 함께 두 에피소드에 대 한 내 생각을 공유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은 에피소드 페이지, 또는 우리의 페이 스 북 페이지에 덧 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아이튠즈, 또는 우리 (@WestWingWeekly, @JoshMalina, @HrishiHirway)에서 짹 짹짹에 대 한 리뷰를 남길 수 있습니다. 귀하의 예산 추적을 유지 하면서 마케팅 전략과 실천 단계를 대략적으로이 마케팅 계획 달력 템플릿을 사용 합니다. 이 서식 파일은 특정 마케팅 전략에 할당 된 예산 금액, 지출 된 실제 금액 및 예산 편차를 보여 줍니다. 또한, 광고, 브랜딩, 홍보 등 카테고리별로 마케팅 전략을 나누기, 소셜 미디어, 그리고 더.

기본 아이디어: 얼마나 많은 초점 블록을 알면-즉, 하루 동안 그 시간을 당신이 생산적인 작업을 위해 따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매일, 그래서 당신은 더 나은, 귀하의 일반적인 워크 로드를 관리할 수 있는 중요 한 프로젝트의 우선순위, 압도 하지 않도록 하 고 마무리 중요 당신에 게 중요 한 것 들. 사용 시기: 당신은 어디에 당신이 바쁜 일, 좀 더은 요 일, 당신은 그에 따라 시간을 관리 하기 위해 노력 하 고 있습니다. 콘텐츠 게시 일정이 나 개별 캠페인 별로 일정을 구성 합니다. 그리고 smartsheet의 강력한 공동 작업 기능을 사용 하 여 댓글, 알림 및 첨부 파일과 같은 모든 문서를 한 곳에 저장해 서 실시간으로 보고 액세스 하며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간단한 템플릿은 중요 한 이벤트, 작업 및 마감일을 강조 하기 위해 추가 공간이 있는 월별 달력 보기를 제공 합니다. 메모 뿐만 아니라 다음 달에 앞서 계획을 위한 섹션이 있습니다. 이 마케팅 달력 서식 파일의 형식을 사용 하면 주별 일정을 한눈에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이 서식 파일은 시각적 레이아웃 때문에 인쇄 및 공유를 위한 좋은 선택입니다. . 전자 우편 매매는 효과적이 고 유익할 수 있다, 또는 스팸의 정의 일 수 있다. 이 이메일 마케팅 캘린더 템플릿을 계획 하 고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 하기 위해 뉴스 레터 가입자 또는 다른 고객과의 접촉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의 유형을 추적, 그것이 보낸 때, 그리고 어떤 제품이 나 서비스가 투 수가 되었습니다.

당신은 자동화 된 시스템을 사용 하는 경우 귀하의 이메일 마케팅 전략을 구현 하려면이 템플릿을 사용 하 여 귀하의 계획을 정기적으로 리뷰를 실시 일정에 유용한 방법으로 귀하의 성취도를 축 하, 그리고 자신을 계속 추적 장기 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