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사이트 다운로드 속도

실제 브라우저 (즉, 크롬)와 실제 소비자 연결 속도에서 전세계 여러 위치에서 무료 웹사이트 속도 테스트를 실행 합니다. 간단한 테스트를 실행 하거나 다단계 트랜잭션, 비디오 캡처, 콘텐츠 차단 등을 비롯 한 고급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결과는 자원 적재 폭포 도표, 페이지 속도 최적화 체크 및 개선을 위한 제안을 포함 하 여 부유한 진단 정보를 제공할 것 이다. 만약 TCP/IP와 대기의 조합이 결과에 대 한 유일한 이유는 다음과 같은 사실이 될 것 이라고 했다-호주로 내 속도를 크게 30ms에서 미국 보다 높은 것이 시드니 vs 150ms 산호세 (서 던 크로스 메인 출구 지점). 제한은 국제 B/W 이기 때문에 테스트 속도는 동일 합니다 공개-30ms에서 호주로 내 속도와 웰링턴 19ms에 내 속도는 유사 해야 합니다. (유사한 대기 시간) 웰링턴 거의 10 배 빠른 했다-내 인터넷은 항상 일정 한 속도로 실행 됩니다. 현실은 그것을 빠르고 피크 시간 동안 천천히 간다. 미국은 모바일 다운로드 속도, 26.32 Mbps의에서 44 위를 참고. 순위와 평균은 11 월 2017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며 11 월 2016에서 데이터와 비교 됩니다. 모든 국가의 속도와 순위는 여기를 참조 하십시오. 난 남자들은 훌륭한 일을 감소 국제 속도의 다양 한 원인을 요약 한 것 같아, 하지만 당신은 그들이 대답 하지 않은 질문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우리가 트위터에 대 한 질문을 쏴 우리는 응답 드리겠습니다. 도로의 비유를 사용 하려면: 가정 tcp/ip는 뉴질랜드 도로의 경우와 같이 100km/h의 인공 속도 제한을 설정 합니다.

아무도 오클랜드 고속도로에 있을 때, 법은 내가 100km/h에 비록 내가 더 빨리 갈 수 있는 운영을 계속 해야 나왔다. 본질적으로 나는 100km/h 법을 밀 수 있었다 (단지 내가 tcp/ip을 위해 창 크기를 집어 홱 비틀 수 있는 것 처럼) 그러나 그것이 다른 사람 (것) 들 고속도로 (위)에 있다면 반향을 야기할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이 100km/h에 그들의 차량을 운영 하는 경우 그것은 빠른 속도로 내 차량을 운영 하기 쉽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정보를 본질적으로 거의 회로 속도와 속도를 개별 흐름에 대 한 네트워크 위치, 특히 국제 위치를 해제 하는 사이에 기계적인 차이가 무엇 인지 명확히 제공 하기 위해 기뻐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회로의 용량은 하나의 흐름, 어떤 주어진 시간에 이러한 흐름의 x 번호를 관리 하는 능력의 속도에 대해 많이 하지 않습니다. 웹 사이트 및 페이지 속도를 테스트 하 고 전 세계의 성능 문제를 검색 합니다. 이 무료 웹사이트 속도 테스트를 제공 합니다: 귀하의 웹사이트에 속도와 웹 성능 모니터링 웹사이트 성능 동향을 더 나은 사진을 얻을. 가입 자동으로 귀하의 웹사이트 24/7를 테스트 하 고 상세한 보고서와 함께 페이지를 로드할 때 속도가 느린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isp가 누구 인지에 상관 없이 isp의 통제를 받지 않고 있는 국제 속도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여러 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귀하의 라우터, 방화벽, ftp 서버, 모든 VLAN을의 구성/ftp/IP를 초 터널, 수신/연결 속도를 보내는, 그것은 가능한 용량의 어떤 주어진 순간에, 그것은 개별 세션에 적용할 수 있는 제한, 거리 및 지연에 도착/ 그 위치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