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록 양식 다운로드

이 샘플 회의 의사록 형식을 통해 각 섹션에 포함할 정보 유형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회의 분을가지고가 고 회의의 모든 양상이 커버 되는 것을 확인 하기 위하여 충분 한 세부 사항을 포함 하는 사람들을 위한 경 편한 템플렛 이다. 서식 파일에는 회의록 항목의 예와 회의록을 모임 후 참석자에 게 배포 하는 방법에 대 한 지침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하나는 이러한 도구 smartsheet, 근본적으로 방법을 팀, 지도자를 변경 엔터 프 라이즈 작업 관리 플랫폼 이며, 기업이 일을 얻을. 7만 이상의 브랜드와 정보 근로자의 수백만을 신뢰 smartsheet 계획, 추적, 자동화 및 작업에 대 한 보고서를 가장 좋은 방법으로. 당신은 계획 및 smartsheet, 강력한 온라인 작업 관리 및 협업 도구를 사용 하 여 다음 회의 관리를 고려 할 수 있습니다. 회의 목표를 정의 하 고, 의제를 매핑하고, 토론 주제 및 발표자와 세부 일정을 만듭니다. 회의가 완료 되 면 메모, 프리젠테이션을 업로드 하 고 작업 목록에 작업 항목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및 미리 알림에 대해 보다 나은 가시성과 자동 알림을 위해 조건부 서식을 사용 합니다. 이 회의 의사록 템플릿 샘플은 프로젝트 이름, 회의 날짜, 시간, 위치 및 기획자를 제공 합니다. 그것은 회의, 회의 참석자의 이름 및 회의 예정표의 목적을 제공 한다.

또한 목표 및 모임 참석자의 이름을 기록 하 여 회의록을 제공 합니다. 비공식에서 형식적으로 이르는 다양 한 회의를 통해, 우리의 회의 의사록 템플릿은 시작 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조직의 요구에 가장 적합 한 서식 파일을 선택 합니다. 1 개 템플렛은 순서의 형식적인 로버트 규칙을 따르기에 집중 한다. 다른 사람은 당신이 기록을 지키고 싶을 일반적인 품목에 더 일반적 집중 된다. 이 무료 회의 의사록 템플릿은 고전적인 윤곽을가지고 있으며 사용 하기 간단 합니다. 그것은 아래의 공식적인 회의 회의록 템플릿과 비슷한 순서 회의 절차의 로버트의 규칙을 따르도록 의도. 회의의 유형에 따라 개최 되는 분류 됩니다 회의록 템플릿 다양 한 종류가 있습니다. 이들은 형식적인 회의 분 템플렛, 기본적인 회의 분 템플렛 뿐만 아니라 상세한 회의 분 템플렛 이다. 귀하의 회의로 공식 되지 않았거나 그냥 분 복용에 대 한 간단한 도구를 찾고 있다면,이 템플릿을 시작 하는 좋은 장소입니다.

특별 한 테이블 기반 서식은 포함 되지 않으므로 특정 요구에 맞게 쉽게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직원 회의 회의록 템플릿 회의를 유지 하 고 일정에 도움이 됩니다. 회의 안건에 대 한 세부 사항을 설명 하는 공간이 있으며, 각 안건 항목에 대 한 시간 프레임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