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u-z 무설치 다운로드

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때 검토자는 악성 코드 및 프로그램에 대 한 불평. 그냥 모든 무료 프로그램은 설치 시 뭔가를 추가 하려고 합니다. 당신은 사전에 조심 스럽게 이러한 프로그램에 대 한 설치를 보고 해야 합니다. “사용자 정의” 설치를 선택 하 고 메시지가 표시 되 면 “다시 COM끝난 설치” 하지 않고 당신은 crapware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희망이 도움이 됩니다. CPU-Z는 설치가 쉽습니다. 작은 파일은 컴퓨터의 하드 디스크에 많은 공간을 차지 하지 않습니다. 설치 하는 동안 도관이 컴퓨터에 추가 되지 않았는지 확인 하십시오. 설치 하는 동안 도관 .exe를 확인 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권장” 설치 대신 “사용자 지정” 설치를 선택 하 여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는 휴대용 제품 이므로이 도구는 설치를 필요로 하지 않으므로 Windows 레지스트리 항목은 변경 되지 않고 그대로 유지 됩니다.

또한 이동식 드라이브에서 직접 실행할 수 있습니다. @Cattleya: 설치 관리자가 다음을 수행 하기 때문에 zip 패키지를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 “CPU Z에서 사용 하는 커널 모드 드라이버가 시스템에 설치 되어 모든 실행 시 설치/제거가 되지 않습니다.” 휴대용 버전은 드라이버 뒤에 없는, 그냥 그것을 테스트. @kc: 나는 작은 비영리 조직에 대 한 시스템 관리자를 수행 하는 데 사용 됩니다. 7 pc와 2 프린터, 아니 큰 거래. 나는 모든 도구를 펜으로 운반 했다. 오프 코스 나는 관리자 권한을가지고 있지만, 이것은 우리 중 많은 일반적인 시나리오입니다, 그래서 완전히 쓸모 없는, 휴대용은 시스템 관리자에 갈 수 있는 방법입니다;) CPU-Z는 CPU, 마더보드, 메모리, GPU 및 운영 체제를 포함 하 여 기계의 주요 구성 요소 중 일부에 대 한 정보를 수집 하 고 표시 합니다. GPU-Z 처럼 그것은 레지스트리 두 enteries에 기록 하 고 세션 후 그들을 제거 합니다.

MJ 레지스트리 감시자 보고서: 낮은 수준의 드라이버 및 운행 레지스트리 키 hkey_local_machinesystemControlSet001servicesSubkey cpuz129는 하위 수준 드라이버 및 운행 레지스트리 키 hkey_local_machinesystemCurrentControlSet 제공 하위 키 cpuz129가 추가 되었습니다. 좋은 간단한 프로그램을 설치 하는 동안 주의를 요구 한다. 휴대용 CPU Z는 잘 알려진 CPU Z의 휴대용 버전으로, 컴퓨터의 내부 동작을 모니터링 하는 데 도움을 주도록 고안 된 도구입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CPU, 캐시, 메인보드, 메모리, SPD 및 그래픽에 대 한 개요를 제공 하는 표준입니다. 초보 사용자는 세부 사항에서 길을 잃을 가능성이 있지만 파워 유저는 감격 할 것입니다. CPU-Z는 프리웨어입니다. 잘 기술에 정통한 하지만 모든 데이터에 의해 해제 될 수 있지만, 컴퓨터 애호가 들은 자신의 Pc에 대해 많은 것을 발견 할 것 이다. 그들을 위해, CPU Z는 필수입니다. katherinegeorge 8 월 25, 2014/버전: 하드웨어 모니터링 프로그램의 CPU-Z 1.70 확장 된 버전 HWMonitor는 CPU-Z는 다양 한 측면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 하는 PC 하드웨어의 핵심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하는 데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의 인터페이스는 개별적으로 CPU 속도와 유형, 램 속도와 양, 마 더 보드 정보, 그래픽 카드 모델 등을 표시 하는 다른 탭이 있습니다 CPU-Z는 시스템의 기본 구성 요소에 대 한 자세한 정보를 보여줍니다. 프로세서, 속도, 전압, 스테핑 등의 메인보드에 대 한 세부 정보와 메모리 (브랜드, 타이밍 등) 및 시스템 (윈도우, DirectX 버전)을 보여줍니다.

일반적으로 컴퓨터의 내장에 대해 배우고 싶다면 케이스를 열어 보고 메모리, 하드 드라이브 등을 확인 해야 했습니다. CPU Z는 분해 부분을 제거 하 고 삶을 쉽게 만듭니다. 컴퓨터의 그래픽 카드나 CPU를 오버 클러킹 하는 경우 CPU Z는 승수, 현재 코어 속도, 버스 속도 등에 대 한 정보를 제공 합니다. CPU 섹션에서는 프로세서에 표시 된 데이터 (이름, 코드 이름, 패키지, 코어 전압, 사양 및 지침) 뿐만 아니라 클럭 (코어 속도, 승수, 버스 속도) 및 캐시를 볼 수 있습니다 (각 캐시 메모리 수준의 실제 대기 시간 계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