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ebug 다운로드

Firebug는 항상 그냥 키 입력, 하지만 그것은 결코 당신의 방식으로 얻을. 당신은 별도의 창에서 Firebug를 열 수 있습니다, 또는 브라우저의 하단에 막대로. Firebug는 또한 당신이 그것을 사용 하려는 웹 사이트에 대 한 세분화 된 제어를 제공 합니다. 디버거는 스크립트에 중단점을 설정 하 고 실행의 모든 단계를 실시간으로 검사 합니다. 특히 핸디는 페이지가 깨진 경우 즉시 알려줍니다 파이어 폭스 상태 표시 줄에 FireBug 아이콘입니다. 그냥 firebug 패널을 열고 당신은 문제가 정확 하 게 볼 수 있습니다-더 이상 자바 스크립트 콘솔 창에서 스크립트가 박스의을 통해 정 련. 당신은 별도의 창에서 Firebug를 열 수 있습니다, 또는 브라우저의 하단에 막대로, 또한 당신이 제외 하 고 싶은 사이트의 블랙 리스트를 구성. 이벤트 측면 패널 * HTML 패널 내에서 새로운 이벤트 사이드 패널을 만들어 Firebug에 통합 이벤트 버그 CSS 상자가 제대로 안 감 하지 않을 때 이유를 이해 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Firebug가 눈에 들어가지 못하게 하 고 모든 오프셋, 여백, 테두리, 패딩 및 크기를 측정 하 고 설명 합니다. 페이지를 로드 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당신은 미친가 서 너무 많은 자바 스크립트를 작성 했습니까? 이미지를 압축 하는 것을 잊어 버 렸 습니까? 광고 파트너의 서버가 시에 스타를 복용 하 고 있습니까? Firebug는 파일 별로 당신을 위해 그것을 모두 아래로 나누기. 웹 개발자를 겨냥 한 Firebug를 사용 하면 브라우저 창에서 웹 페이지의 코드를 검사 하 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웹 페이지의 HTML, CSS 및 JavaScript 구성 요소를 볼 수 있으므로 요소가 잘못 된 위치에 있는 경우 텍스트가 예상 대로 표시 되지 않거나 JavaScript가 예상한 대로 작동 하지 않는 경우에는 많은 eas를 사용 합니다. 잘못 된 것을 해결 하 고 수정 하는 ier. 애드온은 특히 CSS와 함께 제공 됩니다. Firebug를 사용 하면 특정 요소에 적용 되는 CSS 규칙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다른 규칙을 테스트 하는 것은 더 이상 편집기에서 작업을 변경 하는 코드를 포함 하 여 웹 공간에 업로드 하 고 페이지를 새로 고치는 것을 시도 합니다. Firebug에서 새 코드를 입력 하 고 작업 중인 페이지에 미치는 영향을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가 기능 자체 임에도 불구 하 고 Firebug는 자체 애드온을 지원 하 고 (예: Drupal) 패키지와 관련 된 정보를 제공 하거나 참조 자료를 추가 하는 등의 기능성을 확장 하기에 충분 합니다. Firebug는 개발 도구 뿐만 아니라 모든 기존 웹 사이트의 코드를 자세히 볼 수 있도록 하 여 웹 프로그래밍에 대 한 이해를 향상 시킬 수도 있습니다.

웹 페이지의 기본 동작에 대 한 제한적인 정보만 제공 하는 “소스 보기” 명령과 달리 Firebug는 각 요소에 대해 상당한 세부 사항을 제공 하므로 특정 모양 또는 기능을 어떻게 달성 하는지 신속 하 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