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 인증서 다운로드

최상의 브라우징 경험을 보장 하기 위해 Chrome 브라우저에 보안 SSL 인증서를 설치 하려고 합니다. 인증서는 필터링 수준 또는 허용 되는 사이트를 제어 하지 않습니다. 인증서는 보안을 해독 하는 사이트의 오류를 방지 합니다. 인증서가 없으면 Google.com 및 Facebook.com와 같은 사이트에 개인 정보 오류가 표시 되며 사용자는 인터넷이 “깨진” 것으로 인식 합니다. 다음 문서에서 나는 구글 크롬을 사용 하 여 서버 (사이트 URL)에서 SSL 인증서를 내보내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모질라 파이어 폭스와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 뿐만 아니라 명령 줄에서 SSL 인증서를 얻는 방법, openssl 명령을 사용 하 여. CSR가 완료 되 면 서버는 암호화 된 텍스트 블록을 제공 합니다. 응용 프로그램 페이지에 복사 하 여 붙여 넣은 다음 필요한 계정 정보를 제공 하 고 결제 페이지로 이동 하기만 하면 됩니다. 단 몇 분만에 SSL 인증서 다운로드를 설치할 준비가 됩니다. 두 번째로 큰 창에는 인증서 중 하나의 세부 정보가 표시 됩니다. 우리의 무료 SSL 인증서는 모든 주요 브라우저의 99.9%에서 신뢰할 수 있습니다. 거래 업체에서 SSL 인증서를 제공 하는 경우 각 별도 CA 내보내기 섹션으로 건너뛸 수 있습니다. 이 자습서는 서버 설정에 따라 SSL 인증서 확인 및 설치 프로세스를 돕기 위해 다른 사람이 만든 것입니다.

크롬 버전 56 이후, 다음을 수행 합니다. 세 개의 점 메뉴로 이동-> 더 많은 도구-> 개발자 도구를 선택한 다음 보안 탭을 클릭 합니다. 그러면 인증서 보기 단추가 포함 된 보안 개요가 제공 됩니다. EV SSL은 온라인에서 제공 되는 최고 수준의 보안입니다. 이는 대량 판매 사이트나 민감한 정보가 교환 될 수 있는 특정 회사 사이트에 필수적입니다. EV 또는 확장 유효성 검사는 대부분의 브라우저에서 녹색 주소 표시줄 또는 다른 사용자의 URL 앞에 녹색 텍스트와 자물쇠에 의해 쉽게 인식 됩니다. 녹색 텍스트 위에 마우스를 놓으면 CA 이름이 표시 되 고 주소 표시줄에 회사 이름과 번갈아가 며 인증서에 대 한 정보가 제공 됩니다. 코모도 주문 간단 합니다. 그냥 오른쪽 SSL 인증서를 선택 하 고 구매를 만들기 위해 페이지의 상단에 있는 버튼을 클릭 합니다.

각 인증서에는 약간 다른 요구 사항과 단계가 있으므로 프롬프트를 따르십시오. 두 경우 모두이 자물쇠를 클릭 하거나 거래 파트너가 제공 하는 인증서를 두 번 클릭 하면 인증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가 할 때, 우리는 인증서 (체인의 하단에 www.paypal.com) 하지만 인증서를 서명한 인증 기관 (또는 기관) 뿐만 아니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