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p 다운로드 인코딩

Java PrintWriter 또는 JspWriter를 검색 하기 전에 컨텐츠 유형을 지정 합니다. Charset 태그는 응답에 대 한 PrintWriter 또는 JspWriter가 처음 만들어질 때 콘텐츠 형식을 선택 하도록 구문 분석 됩니다. 데이터가 PrintWriter 또는 JspWriter를 통과할 때 유니코드에서에 지정 된 인코딩으로 변환 됩니다는 컨텐츠ttype 지시문입니다. 인코딩에 대해 IANA 이름을 사용 해야 합니다. 이것은 HTTP 사양에 필요한 표준입니다. (인코딩 이름 목록은 www.iana.org을 참조 하십시오.) 버전 1.1이 출시 되었다는 소식을 기쁜 마음으로 발표 합니다. 몇 가지 사소한 인코딩 개선 사항과 함께, 우리는 성능을 개선 하 고, JSP 태그 및 함수 라이브러리를 추가 했다. 이 기법을 사용 하면 각 응답에 대 한 인코딩이 하나 있으므로 인코딩이 전체 페이지에 적용 됩니다. 수 개 국어 문서는 u t f-8에 있어야 하므로 XML 선언을 사용할 필요가 없으며 실제로는 사용 하지 말아야 합니다. 반면에 파일을 HTML로 읽으려면 메타 요소, 바이트 순서 표시 또는 HTTP 헤더를 사용 하 여 인코딩을 선언 해야 합니다.

파일 시작 부분에 UTF-8 바이트 순서 표시 (BOM)가 있는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 10 또는 11 이외의 최근 브라우저 버전에서는이를 사용 하 여 페이지 인코딩이 u t f-8 인지 확인 합니다. HTTP 헤더를 포함 하 여 다른 모든 선언 보다 우선 순위가 높습니다. HTTP 헤더를 사용할 때의 한 가지 이점은 사용자 에이전트가 HTTP 헤더로 전송 될 때 문자 인코딩 정보를 더 빨리 찾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특성을 사용 하는 데 문제가 항상 있었습니다. 첫째로, 그것은 잘 주요 브라우저에 의해 지원 되지 않습니다. 이 특성을 지원 하지 않는 이유 중 하나는 브라우저가 특별 한 추가 규칙 없이 그렇게 할 경우 XSS 공격 벡터가 된다는 것입니다. 둘째, 주어진 시간에 정보가 올바른지 확인 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문서 작성자가 알지 못해도 문서의 인코딩이 잘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작성자가 여전히 문서 인코딩을 지정 하지 않은 경우에는 브라우저가 잘못 된 인코딩을 적용 하도록 요청 하 게 됩니다.

그리고 셋째, 사람들이이 기사의 지침을 따르고 문서를 제대로 표시 하는 경우 어쨌든 필요 하지 않아야 합니다. 그것은 훨씬 더 나은 방법입니다. 문서의 인코딩을 나타내는이 방법은 우선 순위가 가장 낮습니다 (즉, 인코딩이 다른 방식으로 선언 된 경우에는 무시 됩니다). 즉, 잘못 된 선언을 수정 하려면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HTTP 헤더 정보는 바이트 순서 표시 이외의 문서 내 선언과 충돌할 때 가장 높은 우선 순위를 갖습니다. 데이터를 트랜스 코딩 하는 중간 서버 (즉, 다른 인코딩으로 변환)는 몇 가지 인코딩을 인식 하는 작은 장치에 전송 하기 전에 문서의 인코딩을 변경 하는 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트랜스 코딩이 요즘 많이 사용 되 고 있다는 것은 분명 하지 않습니다. 콘텐츠를 비 UTF-8 인코딩으로 변환 하는 경우 데이터가 손실 될 위험이 높은 것으로 실행 되므로 좋은 방법은 아닙니다. 콘텐츠 작성자가 서버에서 정적 파일에 대 한 인코딩 정보를 변경 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특히 ISP를 다룰 때. 저자는 서버 설정에 대 한 지식과 액세스를 필요로 합니다. 일반적인 API 패턴은 사용자 인터페이스 코드에서 Java 인코더 프로젝트를 활용 하 고 적절 한 인코딩 기능을 사용 하 여 HTML에 동적으로 추가 된 모든 변수를 래핑하는 것입니다.

인코딩 패턴은 “ContextName”은 대상 컨텍스트의 이름이 고 신뢰할 수 없는 출력 인 경우에는 “untrustedData”를 지정 합니다. XHTML5: XHTML5 문서는 xml로 제공 되며 XML 구문이 있습니다. XML 파서는 메타 요소의 인코딩 선언을 인식 하지 않습니다. XML 선언만 인식 합니다. 다음은 예입니다. x가 앞에 오는 고유한 인코딩 이름을 발명 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상호 운용성을 제한 하기 때문에 나쁜 생각입니다. 몇 십억 페이지의 구글 샘플의 결과에 따르면, 웹에 페이지의 0.01% 미만 u t f-16로 인코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