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트캠프 윈도우10 다운로드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 되 면 다음 단계를 계속 진행 합니다. 18 단계: 진행 중인 설치가 완료 되었는지 확인 한 다음 Apple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다시 시작 팝업 창이 나타나면 예를 클릭 합니다. Mac이 다시 Windows 10으로 재부팅 됩니다. 확인을 클릭 합니다. Mac이 다시 시작 되 고 Windows 10 설치 화면이 표시 됩니다. 그것은 많은 단계 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윈도우를 설치 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10 당신의 맥에. 나는 일반적으로 약 30 시간에 초기 다운로드에서 완전히 실행 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 한다. 인터넷 속도에 따라 마일리지가 다를 수 있습니다. 이제 Mac이 재시동 되 고 바로 macOS로 돌아갈 것입니다. Windows 10으로 돌아가서 Windows 10에서 macOS로 전환 하는 또 다른 방법은 Mac을 다시 시작 하 고 부팅 메뉴가 나타날 때까지 키보드의 Option 키를 누른 것입니다.

여기에서 로드할 OS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5. 재부팅이 완료 되 면 모니터에 Windows 로고와 설정 화면이 표시 됩니다. 이 사용자는 언어, 시간 등과 같은 다양 한 사용자 정의 형식을 선택 하는 데 필요한 베드로, 불행 하 게도, 당신은이 방법을 사용 하 여 부트 캠프를 다운로드 하는 맥이 필요 합니다. 지원 페이지는 또한 부트 캠프 windows에서 업그레이드를 지원 노트 10 윈도우에 7/8 windows로 업그레이드 하기 전에 windows 7/8 컴퓨터에 최신 부트 캠프 드라이버를 설치 하는 것을 제공 합니다. 맥 퓨전 드라이브와 함께 제공 하는 경우, 그것은 부트 캠프 도우미가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에 Windows를 설치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밝혀, 당신이 충분 한 여유 공간이 있는 경우에 플래시 드라이브. 또한 부트 캠프는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 Windows를 설치 하는 것을 지원 하지 않습니다. 먼저 Mac이 Windows 10을 지원 하는지 확인 합니다.

이 목록에 있는지 확인 하기 위해이 맥에 대해 사용 하 여, 다음을 참조 하십시오. 마지막으로,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의 64 비트 버전을 포함 하는 디스크 이미지 (ISO) 또는 설치 미디어를 얻을 10 홈 또는 프로 에디션: 당신은에 있는 경우 Windows를 설치 하는 USB 플래시 드라이브가 필요 하지 않습니다 e OS X 엘 캐 피 탄 10.11 이상을 실행 하는 이러한 맥 모델의 전자: 하지만, 당신은 맥 없이 부트 캠프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하는 우리의이 가이드를 따를 수 있다. https://www.intowindows.com/brigadier-download-boot-camp-drivers-without-boot-camp-assistant/모든 사람은 애플 노트북과 데스크톱이 자신의 OS에서 실행 되는 것을 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