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대부 다운로드

대출 관리자를 사용 하면 신속 하 게 대출에 어떤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대출에 누가 가장 중요 한, 어떤 영화 연체. 당신은 또한 대출 및 바코드 스캐너를 사용 하 여 여기에서 직접 영화를 반환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대출 관리자는 이제 내장 된 알림 시스템. 대출에 대 한 동영상이 연체 되 면 동영상 컬렉터를 시작할 때 팝업이 나타납니다. 이 경고는 영화 수집기를 시작할 때마다 나타나고 연체 된 대출이 있습니다. ` 알리지 않음 ` 체크 박스를 선택 하 여 경고를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옵션에서이 경고를 토글할 수도 있습니다. 영화 수집기의 대출 관리자를 사용 하면 당신이 빌려 한 영화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누가 당신이 그들을 대 여 하 고 반환 될 예정 이다. 대출 관리자는 대출에 대 한 영화가 연체 될 때 경고 할 수도 있습니다. 대출 내역이 있는 현재 대출 내역 아래에는 귀하가 빌려 온 모든 영화의 역사, 누구를 위해, 그리고 언제 반환 했는지가 포함 됩니다.

날짜와 Loanee를 정의 하면 확인을 클릭 하면 영화가 대출 관리자에 배치 됩니다. 참조, 나는 심지어 뭔가에 대해 불평 하 고 당신이 그것을 해결 하지 않습니다. 건배! -영화 수집가에 팀 케이 (미국) 바코드 스캐너를 사용 하 여 대출 관리자 화면을 통해 영화를 신속 하 게 대출 하 고 반환할 수 있습니다. 방법: 동영상 수집기에서 동영상 파일을 카탈로그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그냥 디지털 영화 파일에 대 한 귀하의 컴퓨터를 스캔 하자, 영화 나 에피소드 항목에 파일을 연결. 그 후 영화 세부 정보 패널에서 동영상을 바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영화 수집기에서 영화를 빌려주는 것은 몇 가지 방법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대출 관리자를 액세스 하려면 대출 > 대출 관리를 클릭 합니다. 영화 수집기의 메인 화면은 고도로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보이게 만들.

다음 중에서 선택 합니다. amovie의 과정에서 당신은 대출에 누가 될 것인지를 지정 하 라는 메시지가 표시 됩니다. 이렇게 하면 이름이 ` 대 여 ` 목록에 자동으로 추가 됩니다. * 열 및 검색 상자를 사용 하 여 목록을 정렬 하거나 필터링 할 수 있습니다. 열 머리글을 클릭 하 여 정렬 순서를 변경 하거나 검색 상자에 loanee 이름과 같은 항목을 입력 합니다. 필터를 활성화/비활성화 하려면 검색 필드 옆에 있는 깔때기 아이콘을 클릭 합니다. * 당신은 CTRL 키를 누른 다음 메인 목록에 있는 영화를 클릭 하 여 한 사람에 게 대출에 여러 영화를 배치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영화를 선택한 상태에서 위의 방법 중 하나를 사용 하 여 모든 영화를 대출에 배치 하십시오.

여기에서 대출 및 기한을 지정 하는 것 뿐만 아니라 동영상을 대여할 사람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 동영상 데이터를 로컬에 저장 하 고, 필요에 따라 무료 CLZ 클라우드 스토리지와 동기화 합니다. 당신은로 니의 집 주소, 전화 번호 및 전자 메일 주소와 같은 세부 정보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방법:이 하나는 두 개의 작은 애완 동물 페 이브가 고정 되어 있습니다! 1. 아마존 이나 다른 스트리밍에 시청 영화를 표시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2. “블루 레이 디스크” 형식 그냥 블루 레이! 이 p.i.t.a. 영화를 추가 할 때마다 그것을 변경 하는 것이 었습니다! 빨간색으로 강조 표시 된 항목은 동영상이 지연 되었음을 나타냅니다. 실수로 반납 날짜를 설정 했다면 지우기를 클릭 하 여 삭제 합니다.

이 라이브러리는 두 개의 새로운 모델 킨 들 터치 전자 독자 뿐만 아니라, 두 개의 구형 모델 킨 들 키보드 전자 독자를가지고 있다. 장치는 빈 상태로 순환 합니다. 후원자는 도서관의 웹 사이트에 로그인 하 여 전자책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지침은 Amazon 계정에 등록 하는 방법에 대 한 각 장치에 포함 되어 있으며, 완료 되는 경우 장치에서 정보를 지우는 방법을 설명 합니다. 개인 영화 데이터베이스에 새 동영상을 추가 하는 것은 빠르고 쉽습니다. . 상단에서 현재 대출 중인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BondIt는 더 나은 그들의 금융 요구와 생산자, 프로젝트 및 회사를 제공 하기 위해 교육 경험을 만듭니다. .

위의 방법 중 하나를 선택 하면 새 화면이 표시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