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xp 테마 다운로드

Windows 10의 테마 폴더를 빠르게 열려면 Windows 및 R 키를 동시에 눌러 실행 명령 상자를 열고 상자에%Windir%tectem를 입력 한 다음 enter 키를 누릅니다. 아주 좋은 테마!!!!!!!!!!! 나는 정말 그것을 좋아 했다!!!!!!!!!!!!!! 멋진 테마! 나는 특히 le포터블 OS, 하 하를 좋아한다! 맥의 미학을 즐기는 우리를 위해, 하지만 오히려 PC에 구축. 아주 좋은 [링크 검토] 멋진 테마. 아주 좋은 테마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나는 윈도우 10에서이 프로그램을 실행 하는 경우 같은 테마를 제공 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나는 바탕 화면에 내 배경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그냥 내가 내 윈도우 XP 컴퓨터에 있었다 처럼? 나는 그것이 승리 10에 여기에 있기 때문에 시작 버튼을 유지 하려면, 하지만 난 배경, 소리, 그리고 포인터를 다시가지고 싶어. 나는이 프로그램을 실행 하면 일어날 것인가? 나는 그것을 좋아하고 모든 테마가 지금은 작동 하지 않았다 시도 처음으로 작동 하지만 지금은이 작업을 수행 하는 것은 윈도우 XP에 대 한 세련 된 비스타 기반의 어두운 테마입니다. 테마 팩에는 Vista 아이콘 팩과 스타일 러 도구 모음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와우!! 웹 사이트에 있는 모든 개체의 테마는 222222입니다 … … …

..이 번호로 전화를 … … …. 9749320999/9332827501. 모든 테마는 아주 좋은 찾고 있지만 내 좋아하는 중 하나는 모든 테마 중 뜨거운 매운 테마를 찾고 일곱에 어로 RC입니다 … 윈도우 10, 윈도우 8.1의 후계자는 특히 윈도우 8/8.1에 행복 하지 않은 사람들 로부터 PC 사용자 로부터 감사를 받고 있다. 많은 요청 된 시작 메뉴의 추가, 윈도우 10 새로운 기능 및 놀라움의 가득 차 있다. 더욱이, 윈도우 10 현재 윈도우에 대 한 절대적으로 무료입니다 7 그리고 윈도우 8.1 사용자는 윈도우의 RTM 출시 후 첫 해에 업그레이드 10. 당신이 테마는 우리가 xp 테마를 이동 해야하는 곳에서 다음 너무 좋은 되지 않습니다 말한다면, 내가 기다리고 있어 저를 회신 해 주시기 바랍니다. Windows XP 테마의 아이디어를 사랑 하는 경우 윈도우 10 하지만 다운로드 하 고 설치 하는 방법에 확실 하지, 여기는 방법.

다음은 Windows XP와 호환 되는 테마 모음입니다. 여기에서 테마를 설치 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대부분의 테마는 특정 운영 체제, architeture 및 서비스 팩 에서만 작동 합니다. 즉, 비스타 SP2 x86. 매우 신중 하 게 각 테마에 대 한 지침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XP에 대 한 또 다른 리눅스 기반 테마,이 하나는 우분투 리눅스 배포판 모양과 컴퓨터에 느낌을 제공 합니다. 리눅스 애호가를 위한 좋은 찾고 테마. 윈도우 라이브의 터치와 함께 최고의 윈도우 비스타 기반 테마 중 하나. 비스타 라이브 그린, 비스타 라이브 퍼플, 비스타 라이브 레드를 포함 하 여 많은 색상 변형이 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테마로 윈도우를 사용자 정의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여기에 윈도우 XP에 대 한 몇 가지 아름 다운 비주얼 스타일과 무료 윈도우 XP 테마가 있습니다.

많은 컴퓨터 사용자는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Windows XP를 사랑 합니다. 10 년 이전 운영 체제는 후계자와는 달리 강력한 하드웨어를 요구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무엇 보다도, 거기 밖으로 소프트웨어의 대부분은 여전히 윈도우 XP를 지원 합니다. 이러한 모든 좋은 것 들에도 불구 하 고, 사실은 윈도우 XP는 이제 오래 된 고 사용자가 느리게 하지만 꾸준히 윈도우 8.1 뿐만 아니라 최신 윈도우 10으로 전환. 나는 내 컴퓨터에 게 아주 좋은 테마, 정말 좋은 테마를 제공 하기 위한이 웹 사이트를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