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트 시뮬레이터 다운로드

당신은 식민지의 세 가지 주요 세력 중 하나에 가입 하 여 고딕의 사회 질서를 통해 진행 됩니다. 죄수는 식민지를 인계 하 고 각각 자신의 야생 탈출 계획을 추구 하는 별도의 캠프를 형성 후 해산. 오래 된 캠프는 한 때 감옥 경비원을 보관 하는 성 주위에 지어졌다. 새 캠프는 도적에 의해 형성 되며, 늪지 수용소는 신화에 나오는 신을 숭배 합니다. 게임의 첫 번째 부분은 가입 하는이 세력 중 하나를 결정 하는 데 소비, 다음 적극적으로 자신의 계급 내에서 명성을 증가. 이것은 아마도 고딕의 가장 좋은 부분입니다, 그것은 당신에 게 자유를 많이 제공 하 고 세계를 탐험 하는 힘 때문에. 내가 도움을 요청 하 고 싶습니다: 나는 고딕 게임을 다운로드 하 고 그것을 설치, 그러나, 일단 내가 아이콘을 실행 하려고, 그것은 전혀 시작 되지 않습니다. 나는 “백그라운드 프로세스”로 작업 관리자에서 실행 중인 게임을 볼 수 있지만, 그 게 더 아무것도. 나는 호환성 문제 해결사를 사용 하 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하는 등 몇 가지 시도, 그리고 나는 dxwnd을 시도, 하지만 아무 결과. 여전히 게임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고딕에 대해 어떻게 생각 하십니까? 당신은 그것을 추천 합니까? 왜? 고딕 프랜차이즈를 시작한 게임은 독일 국토 밖에 서 훨씬 덜 인기가 있었습니다. 심지어 세 번째와 발을 네 번째 게임으로, 고딕은 결코 매우 국제적인 명성을 얻을 수 관리-그것은 영원히 여전히 하나 고려의 가치가 있지만, 약자 역할 놀이 시리즈를 유지 했다.

고딕 I에서, 당신은 거 대 한 마법의 돔 아래에 봉인 거 대 한 광산 캠프에 던져 무명 죄수로 시작-당신이 얻을 수 있지만, 결코 밖으로 얻을. 여기서 트위스트는 죄수 들이 경비원을 제압 하 고 캠프를 인계 하 여 자신의 사회적 질서를 세우고 탈출 계획을 분기 하는 것입니다. 어쩌면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까? 나는 그것을 테스트 한 적이 없다. http://forum.worldofplayers.de/forum/threads/1340357-Release-Gothic-%C2%BD-%C2%97-SystemPack-) 커뮤니티에는 모든 사람을 확인 하기 위한 자체 법 코드가 있습니다. 도둑 질, 무단 침입 또는 폭력 행위를 저지른 경우, 잡힐 때 신속 하 게 보복 됩니다. 사소한 범죄는 더 엄격 하 게 대우 되며, 벌금을 지불 해야 하며 (도발 없이 누군가를 죽이는 것과 같은) 더 폭력적인 행위는 모든 사람이 당신을 괴로 하 고 죽이 게 됩니다. 심지어 밤에 몰래 같은 일을 하는 것은 경비원 의심 얻을 것 이다, 당신의 행동에 당신을 호출. 요컨대, 고딕의 캐릭터 AI는 놀라 울 정도로 고급 이며, 그것을 통해 재생 하는 더 좋은 이유 중 하나를 제공 합니다.

그것은 소금의 가치가 어떤 RPG와 마찬가지로, 이야기는 좋은 원사 이며, 다행히 피 라 나는 입증, 흥미로운 몰입, 아마도 가장 결정적으로 꽤 좋은 노력을 제작 했다. 줄거리는 ` 오크 `에 대 한 필사적 인 전쟁에 의해 황폐화 된 환상적인 영역을 둘러싸고; 이 영역의 왕은 전쟁 노력을 유지 하기 위해, 어떤 범죄에 유죄 죄 모든 범죄자를 넣어, 지방의 광산에서 작업, 무기에 대 한 자료를 제공 하는 등의 입찰에 의해 구동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