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나 마리아 다운로드

그러나이 모든 과정에서, 나는 내 인생에서 어떤 역할을 하는 음악에 대 한 내 원래의 질문의 일부에 대답 할 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나는 아주 많이 초보자 이지만, 나는 소리와 함께 작업을 사랑 해요. 나는 편집과 득점을 좋아한다. 나는 몇 가지 음악 훈련을 하지 않은 경우 절단 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모차르트 협주곡 섹션이 있다. 또 피아노와 사랑에 빠져 버렸습니다. 마지막 조각 마리아 Yudina 연극, 사소한에서 바흐 Fugue, 나는 그것을 들을 때까지 오 한을 제공 합니다. 사랑 하는 작품 … 어쨌든 우리는 당신이 찾을 수 있었다 녹음의 다운로드를 얻을 수 있습니까? 나는 내 집에서 그것을 듣고 싶습니다. 불행 하 게도, Yudina의 녹음의 대부분은 찾기 어렵다. 아마존에서 살 수 있는 몇 가지 있습니다. 나는 또한 youtube 음악 라이브러리의 맨하탄 학교에서, 그리고 내 친구 레나에서 녹음 일부를 찾을 수 있었다. 제이 앨리슨의 소개: 카를라 무 너가 원을 닫는 것입니다. 텔레비전에서 경력을 한 후, 그녀는 자신의 첫 번째 열정으로 다시 방황 하는 것을 발견-음악–라디오를 통해 탐구.

그녀의 작품은 “마리아, 레나와 나”는 한 명의 훌륭한 피아니스트에 게 바치는 찬사 이지만, 그 보다 더 많은 것은 영감에 대 한 경의입니다. 당신이 콘서트 피아니스트가 되는 꿈을 하지 않은 경우, 당신은 당신이 듣고 그 꿈을 입력 찾을 수 있습니다; 이야기와 음악은 매혹적인. 12 월에는 12 일간의 콘서트 투어를 통해 일본에 다녀 왔습니다. 이 시간에만 100에서 700 사람들의 관객과 작은 콘서트가 있었다. 언제나 처럼 일본의 관객과 ` 내 마음 속에서 일본 `을 즐기고, 이제는 제 친구 Rutsuko가 일본어로 번역 하 여 정말 좋아합니다. . 나는 또한 친구 들을 다시 방문 할 수 있는 큰 기쁨을 가졌습니다. 첫 번째 보 세 & Kerstin 델 밍 후 지와 멋진 마리 안과 토미 랭 비, 내 비서와 나는 또한 이상 머물 스웨덴 대사관에서. 2009에 나의 첫 아들의 탄생 후, 나는 음악이 그의 인생에서 재생할 역할에 대해 생각 하기 시작 했다.

그리고 내 인생에서 어떤 역할 음악이 연주에 대해 궁금해 하기 시작 했다. 나는 오늘 누구를 형성 했는가? 모든 돈과 시간을 연습 실에서 낭비 했습니까? 나는이 라디오 다큐멘터리에서 그 질문에 실제로 대답 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그 질문 들로 제가 친구 레나가 클래식 피아니스트가 되는 이유를 인터뷰 하 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질문은 나를 마리아 Yudina로 이끌었다. 여전히, 그것은 나에 게 몇 년이 촬영. 나는 프리랜서 연주회와 내 아이의 낮잠 시간 사이에 Yudina에서 일했다. 그것은 말 그대로 사랑의 노동 이었습니다. (나는 레나와의 후속 인터뷰에서 제 2 아들과 함께 노동에 들어갔다. 바보, 나는 바로 병원에가는 대신 지하철 집에 뛰어 들었다. 그는 인터뷰 3 시간 후에 태어났습니다.) 그것은 아마 내가 파이널 컷 프로에서 편집 하기 때문에 완료 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렸습니다. 그건 내가 아는 것입니다.

게다가, 그냥 소리와 함께 작업 하는 것은 나에 게 완전히 새로운 세계. 편집 가능성은 만만치 않았습니다. 레나 마리아는 입의 일부입니다-전 세계에서 약 800 예술가와 함께 발 화가 함께. 자세히 보기» 1 년에 2 개의 뉴스레터를 보냅니다. 5 월 1 일에 하나. 그러나이 봄은 뉴스 레터가 7 월에 지금까지 멀리 하지 않았다 너무 강렬 했다. 당신은 이미 내 편지를 받을 하지만 내 편지를 원하는 9000 이상 사이에 있지 않은 경우, 첫 번째 페이지로 이동 하 여 페이지의 하단에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거기 당신은 당신의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채울 수 있습니다. 지난 6 개월 동안 일어난 일 이기 때문에 이번에는 뉴스레터를 작성 하는 것이 정말 즐 거 웠 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