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다운로드 후 실행

인스턴트 실행을 사용 하려면 빌드 변형을 앱의 디버그 버전으로 변경 하 고 Android 5.0 (API 수준 21) 이상을 실행 하는 대상 장치에 배포 해야 합니다. 빌드 속도를 높일 수 있는 더 많은 기술에 대해 알아보려면 빌드 속도 최적화를 참조 하세요. 그래도 조심 하세요, 도난 당한 앱을 다운로드 하 고 싶지 않습니다. 일부 APK 서비스는 불법 복제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불법 이며 피해 야 합니다. 더 나쁜 여전히, 스케치 APK 파일은 악성 코드를 포함 할 수 있다, 그들은 안 드 로이드에 대 한 포트 나이트의 초기 버전을 받고 있다고 생각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dismay 발견. 당신이 법에 대해 아무것도 하지 않도록 다운로드 하기 전에 몇 가지 연구를 수행 하거나 장치를 오염. 그림 4입니다. 기존 프로젝트에 대 한 Gradle에 대 한 안 드 로이드 플러그인을 업데이트 안 드 로이드 스튜디오 Gradle 2.3.0 이상에 대 한 안 드 로이드 플러그인을 사용 하 여 구축 된 프로젝트에 대 한 기본적으로 즉시 실행을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안 드 로이드 핸드폰에 대 한 최고의 청소기를 제안 합니다 www.appsdrives.com Supo 클리너 APK 그것은 거의 모든 정크 파일을 청소, 캐시 깨끗 하 고 매크로를 사용 하기 전에 장치의 속도를, 안 드 로이드 에뮬레이터에서 실행 AR 애플 리 케이 션의 단계에 따라 가상 장면 카메라를 설정 하는 당신의 응용 프로그램, 에뮬레이터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 하 고 ARCore를 업데이트 합니다. 다음 단계에 따라 에뮬레이터 매크로를 사용 합니다. 안 드 로이드 스튜디오는 몇 번의 클릭 만으로 안 드 로이드 에뮬레이터 또는 연결 된 장치에 배포 할 수 있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설정 합니다. 앱이 설치 되 면 즉시 실행을 사용 하 여 새 APK를 작성 하지 않고도 코드 변경 내용을 푸시할 수 있습니다.

위젯 또는 알림과 같은 Android 시스템 UI 요소를 업데이트 하는 경우 실행 (또는 디버그)을 클릭 해야 합니다. 구글은 여러 가지 이유로 Play 스토어에서 애플 리 케이 션을 제거 했다, 그들은 회사의 정책을 위반 하는 가장 일반적인 존재. 그러나 앱이 제거 되 면 모든 희망이 손실 되지 않습니다. Play 스토어에서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는 앱은 “테스트용 로드”로 알려진 프로세스를 통해 Android 장치에 계속 설치할 수 있다는 것을 인식 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Android 에뮬레이터의 각 인스턴스는 android 가상 장치 (AVD)를 사용 하 여 시뮬레이션 된 장치의 Android 버전 및 하드웨어 특성을 지정 합니다. 앱을 효과적으로 테스트 하려면 앱이 실행 되도록 설계 된 각 장치를 모델링 하는 AVD를 만들어야 합니다. AVDs를 만들고 관리 하려면 AVDS 관리자를 사용 합니다. 참고: 실행 버튼은 APK가 adb (안 드 로이드 스튜디오가 사용 하는)를 통해서만 설치 될 수 있음을 의미 하는 testOnly = “true”로 APK를 빌드합니다. 사용자가 adb 없이 설치할 수 있는 디버깅 가능한 APK를 원한다 면 디버그 변형을 선택 하 고 APK 빌드 > 번들/APK 빌드를 클릭 합니다. Android Studio 프로젝트에서 앱을 실행 하거나 장치에서 모든 앱을 실행 하는 것 처럼 Android 에뮬레이터에 설치 된 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업무용 프로필로 앱을 사용 해야 하는 경우 회사 프로필 사용자 ID를 지정 하 여–user user_id 플래그가 포함 된 새 실행 구성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커맨드 라인에서 adb 쉘 pm 목록 사용자를 실행 하 여 사용자 ID를 찾을 수 있습니다.

–User 플래그를 사용 하는 경우 Android Studio는 해당 배포에 대해서만 즉시 실행을 비활성화 합니다. –User 플래그가 없는 구성으로 전환 하면 즉시 실행이 다시 작동 합니다. 안 드 로이드 에뮬레이터는 안 드 로이드 스튜디오에 대 한 기본 시스템 요구 사항을 넘어 추가 요구 사항을가지고: 당신이 안 드 로이드 장치를 소유 하는 경우 당신은 가능성이 어떤 시점에서 APK 파일의 들었어요, 아마도 그것은 무엇 인지 궁금해. 당신이 유출 된 애플 리 케이 션을 다운로드 하거나 혼자 플레이 스토어를 사용 하 여 가능한 것 보다 더 많은 안 드 로이드 경험을 사용자 정의를 시작 하려는 경우 이것을 이해 하는 것이 필수적 이다. 이 가이드에서는 APK 파일이 무엇 인지, 다운로드 하는 방법, 마지막으로 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이 위 키트는 안 드 로이드에 앱 파일을 설치 하는 방법을 가르쳐 줍니다. 앱 파일 (“APK” 파일 이라고 함)은 Google Play 스토어에 나열 되지 않은 앱을 설치 하려는 경우 유용 하지만 APK를 다운로드 하 고 설치 하기 전에 Android에서 다른 소스에서 설치를 활성화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