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운트 다운로드

> get_download_count ()의 “다운로드 모니터”를 $dlm _n > get_download_count ()? >) 참고:이 모듈에는 최근 버그 수정으로 인해 Drupal 버전 7.22이 필요 합니다 (#1143460: hook_file_,이에 해당 하는 경우). $dlm download_access_alter 누락 된 엔티티 인수). 문제를 만들기 전에 버전 7.22 이상을 사용 하 고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웹 사이트에서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위의 지침에 따라 작동 합니다. 로그인 한 경우 다운로드 수의 개수가 표시 됩니다. 로그 아웃 된 사용자에 게는 표시 되지 않습니다. 파일을 두 번 클릭 하 고 화면의 지침을 따릅니다. 당신은 단어 계산 행복에 당신의 방법에 지금! 개인 또는 개인 Pro 사용자가 파일을 소유 하 고 있을 때 액세스 통계에 대 한 사이드바 항목이 제대로 표시 되지 않는 것으로 알려진 버그가 있습니다. 엔지니어링 팀은 수정 작업을 진행 하 고 있으며이 수정 사항이 릴리스될 때 업데이트를 유지 하기 위해 Box 지원으로 케이스를 여는 것이 좋습니다. Bitly 지금까지 내가 좋아하는 URL 단축 서비스 남아. 링크의 실적에 대 한 bitly의 통계 보고서는 내가 시도한 다른 유사한 서비스에 비해 더 포괄적입니다. Bitly 우리는 시간의 특정 범위에서 클릭 수를 볼 수 있습니다: 시간별, 7 일, 30 일.

Bitly는 또한 우리의 링크를 클릭 하는 장소를 기록, 미국 지리 보고서를 보여줍니다. 앞서 언급 한 줄을 삭제 하는 대신 텍스트 상자와 다른 많은 포함 개체에서 단어 수를 계산 합니다. 단어 수, 문자 (공백 없음), 아시아어 문자 및 비 아시아 단어 수를 셉니다. 이것은 너무 광범위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잘하면 내 첫 번째 질문입니다. “가장 많이 다운로드 된” 문서 보기를 정렬 하려고 합니다. 나는 하나의 모듈이 Download_Count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를 구현 하는 방법에 대 한 설명서는 없습니다. 나는 그것을 설치 하 고 실제로 그것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볼 수 없습니다. 또는이 시점에서 새로운 모듈이 있습니까? 나는 연구의 일을 보냈다 아무것도와 함께 올 수 없습니다. 어떤 포인터 주셔서 감사 합니다. 다운로드 수에 대 한 당신이 전에 통계를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설치 후 제공 된 블록 중 하나를 활성화 해야 합니다 지금 당신은 상자 지원에 티켓을 제출 해야 합니다.

통계에 대 한 링크를 클릭 하면 어떻게 되나요? 내 무료 개인 계정에서 그것은 나에 게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알려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