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큐 다운로드

Python 패키지 인덱스 (PyPI)를 통해 또는 소스에서 큐 Elib를 설치 해야 합니다. 이 상태는 파일이 이미 다운로드 된 경우에 표시 됩니다. 큐 설정에서 해당 스위치에 의해 큐에 완료 된 파일을 유지 하거나 사용 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일반 큐 저장소 Api와 함께 비동기 Await 패턴을 사용 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이 샘플에서는 각 메서드의 Async 접미사에 표시 된 대로 각 지정 된 메서드의 비동기 버전을 호출 합니다. 비동기 메서드가 사용 되 면 호출이 완료 될 때까지 async-await 패턴이 로컬 실행을 일시 중단 합니다. 이 동작을 사용 하면 현재 스레드에서 다른 작업을 수행 하 여 성능 병목 현상을 방지 하 고 응용 프로그램의 전반적인 응답성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Net에서 비동기-Await 패턴 사용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Async 및 Await (c # 및 Visual Basic)를 참조 하십시오. 큐 모듈은 다중 스레드 프로그래밍에 적합 한 FIFO 구현을 제공 합니다. 생산자와 소비자 스레드 간에 메시지 또는 기타 데이터를 안전 하 게 전달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잠금은 호출자에 대해 처리 되므로 동일한 큐 인스턴스로 작업 하는 것 만큼 많은 스레드가 간단 합니다. 큐의 크기 (요소 수)는 메모리 사용 또는 처리를 제한 하도록 제한할 수 있습니다. 여러 스레드가 있는 Queue 클래스를 사용 하는 방법의 예로서 매우 단순한 팟캐스팅 클라이언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클라이언트는 하나 이상의 RSS 피드를 읽고, 첨부물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 큐에 대기 하 고, 스레드를 사용 하 여 여러 다운로드를 병렬로 처리 합니다. 그것은 간단 하 고 실제 사용에 적합 하지 않지만, 골격 구현은 큐 모듈을 사용 하는 예제를 제공 하기 위해 작업 할 수 있는 충분 한 코드를 제공 합니다. 이제 큐 저장소에서 데이터를 읽고 쓰는 코드를 작성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Python2에서 큐에는 task_done ()와 같은 메서드가 있지만 python3 멀티프로세싱에는 있습니다. 큐에는이 메서드와 다중 처리가 없습니다. 결합 큐가 않습니다. 기본 큐에 반응 하는 것은 기본 반응에서 작업 관리를 위한 스위스 육군 칼이 될 수 있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이는 내구성, 재시도 실패, 시간 제한, 체인 프로세스 등 복잡 한 작업을 처리 하는 것과 관련 된 많은 불만을 추상화 합니다. 그냥 큐에 작업을 던져 휴식-그들은 덮여 있어. 작업은 멱 등 이어야 합니다.

대부분의 큐와 마찬가지로 작업을 두 번 이상 처리 하는 기본 큐에 대응할 수 있는 특정 시나리오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작업이 로컬에서 시간 초과 될 수 있지만 작업에 의해 시작 된 원격 서버 작업은 계속 실행할 수 있습니다. 작업이 다시 시도 되 면 효과적으로 원격 코드가 두 번 실행 됩니다. 또한 작업의 중간에 어떤 종류의 예외가 발생 하 여 다음 번에 작업의 첫 번째 절반을 실행 하면 작업이 실패할 수 있습니다 이미 한 번 실행 되었습니다. 항상 idempotent로 응답 하는 기본 큐 작업을 디자인 합니다. 이것이 불가능 한 경우 작업 “시도” 옵션을 1 (기본 설정)으로 설정한 다음 작업 체인을 통해 작업이 실패 하는 이벤트를 처리 하는 사용자 지정 논리를 작성 해야 합니다. 경우에 따라 큐에 있는 항목의 처리 순서는 생성 되거나 큐에 추가 되는 순서 보다는 해당 항목의 특성을 기반으로 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급여 부서의 인쇄 작업은 개발자가 인쇄 한 코드 목록 보다 우선적으로 적용 될 수 있습니다. 는 큐 내용의 정렬 순서를 사용 하 여 검색할 내용을 결정 합니다. 영구 Realm 스토리지가 지 원하는 최소 한 번의 기본 우선순위 작업 대기열/작업 대기열에 대응 합니다.

사용자가 앱을 닫고 다시 열 경우에도 작업이 완료 될 때까지 지속 됩니다. 기본 대기열에 대응 하는 것은 OS 백그라운드 프로세스 (서비스)에 쉽게 통합 되므로 앱에 포커스가 없어도 모든 작업이 완료 될 때까지 대기열이 계속 해 서 처리 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작업을 큐에서 throw 한 다음 전용 작업자 스레드로 처리 하 여 처리 성능을 크게 향상 시킬 수 있도록 작업자와도 잘 재생 됩니다. 편집 메뉴 아래에 있는 “대기열에 추가”를 선택 하 여 실제로 다운로드를 시작 하지 않고 웹 URL 텍스트 필드에 표시 된 주소를 SiteSucker 판 대기열에 추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