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동영상 다운로드

폴 리 자산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려면, 당신은 그것의 고유 ID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WebGL을 지 원하는 브라우저를 사용 하면 자산의 ID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소 표시줄에 바로 있습니다. 3D 모델은 복잡 한 파일 형식입니다 … 꽤 JPG 라고 표준화 되지 않았습니다. 모든 Google 블록 생산 모델과 대부분의 다른 항목은 Simmetri에 문제 없이 구글 폴 리 가져 오기에서 발견 하는 동안, 여전히 우리가 발생 하지 않은 경우의 수가 있다. Mac 및 PC 용 무료 다운로드: iPad 용 i-olly.com/다운로드: itunes.apple.com/us/app/olly-low-poly-zombie-tower/id552697822?ls=1&mt=8 게임 만들기: 직접 그릴 때 behance.net/gallery/Olly-Low-Poly-And-The-Zombie-Tower/4245661 대부분의 폴 리 자산은 매우 작고 거꾸로 보입니다. 사용자 정의 카메라를 사용 하거나 캔버스 변형을 사용 하 여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자습서를 간단 하 고 직관적으로 유지 하기 위해 캔버스 변환을 사용 하겠습니다. 폴 리를 사용 하면 앱에서 사용할 3D 개체와 장면을 빠르게 찾을 수 있으며, 처음부터 AR 및 VR 개발을 염두에 두고 구축 되었습니다. 틸트 브러시 및 블록과 완벽 하 게 통합 되어 있으며 OBJ 파일을 직접 업로드 할 수 있으므로 발견 하 고 사용 하기에 충분 합니다. VR에서 강렬한 공간 산책을 하거나 AR 꽃의 고요한 정원을 만들 때, 당신은 당신이 폴 리에 필요한 재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오늘날 폴 리에서 찾을 수 있는 대부분의 자산은 간단한 재료로 낮은 폴 리입니다.

이는 평균 모바일 GPU가 아직 충분히 강력해 서 폴리곤 수가 높은 3D 객체를 실시간으로 표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두 파일의 Url이 있으면 연료 라이브러리의 httpDownload () 메서드를 사용 하 여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Filedir 속성을 사용 하 여 절대 경로를 확인할 수 있는 앱의 개인 저장소 디렉터리에 다운로드 하는 방법입니다. 이제 폴 리 API를 사용 하 여 3D 자산을 검색 하 고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자습서에서는 Android 용 처리를 사용 하 여 해당 자산을 렌더링 하 고 조작 하는 방법도 배웠습니다. 전 세계 누구나 확대/축소 회의에 참가할 수 있지만 주최자만 회의를 시작/예약할 수 있습니다. Cal 폴 리 ID 및 암호를 사용 하 여 호스트 계정에 로그인 합니다. 스킬 레벨: 초급에서 중개 시간: 7 시간 이상 총 해상도: 1440 x 900 픽셀 (추가 동영상은 1280 x 970) 비디오 형식: 다운로드 총 1.8GB입니다 (3 개의 ZIP 파일 600MB). 배송: 디지털 다운로드 폴 리 API에 대해 수행 하는 모든 HTTP 요청은 사용자에 게 속한 API 키와 함께 제공 되어야 합니다.

키를 획득 하려면 먼저 Google 클라우드 콘솔에 로그인 하 고 Api 대시보드로 이동 합니다. AR 또는 VR 앱에서 사용 하기 위해 수천 개의 무료 모델을 검색 하 여 로켓 우주선부터 신디사이저, 아이스크림 콘까지 모든 것을 포함 합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로봇을 발견 하지만, 두 개 대신 네 개의 팔이 필요 하십니까? 당신은 당신이 찾은 많은 모델을 리믹스 할 수 있습니다. “Like”를 클릭 하 여 리믹스 가능한 오브젝트를 틸트 브러시 또는 블록으로 가져오고 변경 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리믹스를 게시 할 때 폴 리는 자동으로 신용 및 원래 생성에 연결 됩니다. 자산의 고유 ID가 있으면 자산 URL을 만들기 위해이를 폴 리 API의 기본 URL에 직접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Api 및 서비스 사용 단추를 누르고 기타 범주를 확장 하 고 폴 리 API를 선택 합니다. 하지만, 당신은 또한 숙련 된 3D 예술가 하지 않는 한, 당신은 당신이 그 응용 프로그램에 표시 할 3D 개체를 만들 거 야? 블렌더 나 Maya와 같은 3D 모델링 프로그램을 사용 하 여 작업 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몇 달이 소요 될 준비가 되셨습니까? 그렇지 않다면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와 함께 제공 되는 수천 개의 3D 에셋이 포함 된 온라인 리포지토리 인 Google 폴 리를 사용 하는 것을 고려해 야 합니다. 다운로드 한 폴 리 에셋을 그리려면 3D 캔버스가 필요 합니다. 하나를 만들려면 Android 라이브러리에 대 한 처리에서 제공 하는 PApplet 클래스를 확장 해야 합니다.

그러나이 방법으로 만든 캔버스는 기본적으로 2D 셰이프만 지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