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정부 포털 egov.kz 는 시민들이 정부 서비스 및 정보에 액세스하는 방법을 현대화하기위한 카자흐스탄의 노력의 일환으로 2012 년에 시작되었습니다. [99] egov.kz 모바일 앱은 두바이에서 열린 2017 세계 정부 정상회의에서 GovTechioneers 대회에서 최고의 앱으로 인정받았습니다. [100] 또한 E-Government는 직관적인 사이트 조직에 다양한 유용한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이 정부 규제를 탐색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습니다. 환경 허가 신청서의 전자 출원은 그것의 예를 제공합니다. 기업은 종종 어떻게, 언제, 무엇을 적용해야 하는지 알지 못합니다. 따라서, 최대 70%의 환경 규정을 준수하지 못하는 것은 법을 고의로 무시하는 것이 아니라 요구 사항에 대한 혼란으로 인해 가장 큰 수치입니다[27]. [28] 전자 정부 를 만드는 주요 목표는 그들의 생활 장소와 소득에도 불구하고 모든 러시아인에게 동등한 기회를 제공하고 공공 행정의 보다 효과적인 시스템을 만드는 분야에 있다. 따라서 전자정부는 공공정책수립에 참여하는 등 모든 시민의 개인적 이익을 수용하는 유용한 공공경영체계에 도달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인용 필요] 물리적 법칙은 응용 프로그램에서 단차원이며 정적, 정의 및 증분인 물리적 세계를 지배하기 위한 것이지만 전자 거버넌스는 동적이고 지수적인 새로운 형태의 거버넌스를 나타내기 때문에 제한이 있습니다. 이는 전자 매체의 전자 거래를 제어하고 보호하기 위한 기술 집약적인 법률입니다. 건강 e-gov 프로젝트는 정보 기술 법, 2000 (및 개정 2008) 및 텔레 의학 법 2003에 의해 지원됩니다.
[7] 2002년 12월 케냐의 오랜 아프리카 연합 정부에서 전국 무지개 연합 정부로 전환한 후, 2004년 1월에 는 행정부(내각) 회의 후 전자정부 이사회를 설립했다. 새로 창설된 부서는 향후 ICT 구현을 위한 행동 계획을 수립해야 할 의무가 있었습니다. [57] 1990년대 초부터 전자 상거래와 전자 제품이 만연한 전자 프로세스의 통합이 있었습니다. 정부는 이제 폐기물을 줄이기 위해 기술의 효율성을 사용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전자 정부는 상당히 광범위한 주제이지만, 모든 서비스 및 표현이 현재 제공되는 방법과 현재 구현되는 방법과 관련이 있습니다. 정부 대 직원(약칭 G2E)은 정부 부처와 직원 간의 즉각적인 통신 도구를 통해 온라인 상호 작용을 합니다. G2E는 e-Government의 4가지 기본 납품 모델 중 하나입니다. [13] [14] [15] 정부 간 전자 거버넌스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양방향 통신을 통해 시민은 공공 행정관과 직접 메시지를 즉시 메시지를 전하고 원격 전자 투표(전자 투표)와 즉각적인 의견 투표를 할 수 있습니다. 도시 유틸리티와 같은 서비스 결제와 같은 거래는 온라인 또는 전화를 통해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름이나 주소 변경, 서비스 또는 보조금 신청, 기존 서비스 이전 과 같은 일상적인 서비스는 더 편리하며 더 이상 직접 대면할 필요가 없습니다. [4] 전자 정부의 기본 배달 모델은 혜택에 따라 분류됩니다. 공공 부문 또는 민간 부문 포털 및 플랫폼의 개발에서 모든 구성원에게 이익이되는 시스템이 만들어집니다. 차량 등록을 갱신해야 하는 시민은 이미 규제 검사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동시에 차량 등록을 수행할 수 있는 편리한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부 파트너를 대신하여 비즈니스는 전통적으로 전적으로 정부가 관리하는 것을 제공하며 이 서비스를 사용하여 수익을 창출하거나 새로운 고객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정부 기관은 거래를 처리해야 하는 비용과 복잡성을 덜어주게 됩니다.
[50] 한국 정부(KIPA)의 광범위한 지원을 통해 네팔에 전자정부 계획과 개념프레임워크가 제시되었다. [78] E-government 비전은 `가치 네트워킹 네팔`을 통해: e-정부의 예상 혜택은 효율성, 개선 된 서비스, 공공 서비스의 더 나은 접근성, 지속 가능한 지역 사회 개발 및 더 많은 투명성을 포함 책임. [23] 말레이시아에서는 1996년 중반 마하티르 모하마드 박사(1981-2003)가 출범한 멀티미디어 슈퍼 코리도어(MSC)와 전자 정부 기함의 우산 아래 말레이시아 정부가 전자 정부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말레이시아 장관 (정파즈리나, 2007년). [76] [77] 유엔경제사회부(UN-DESA)의 행정개발관리국(DPAPM)은 전자정부개발지수(e-Government Development Index) 라는 제목의 섹션을 포함하는 격년제 전자정부 설문조사를 실시합니다. EGD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