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zip 예제

이 튜토리얼은 “안드로이드에서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지퍼 및 압축 파일 압축을 해제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압축은 지퍼 파일에 데이터를 작성(압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래 코드 스니펫은 Android에서 파일을 쉽게 압축 할 수있는 일반 래퍼 클래스를 사용하여 압축 및 압축 을 해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예를 들어 전자 메일에서 압축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다운로드”아래에 저장된 경우 압축 해제 된 파일은 현재 추출 경로인 “다운로드”아래에 저장됩니다. 우리는 이전에 아이폰이나 아이 패드에 우편 파일을 여는 방법을 보여 주었다. 이제 Android 기기에서 zip 파일로 작업하는 두 가지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갤럭시 S 시리즈 전화, 갤럭시 노트 시리즈 전화 또는 갤럭시 탭 태블릿과 같은 삼성 안드로이드 장치가있는 경우 내장 된 “내 파일”파일 관리자를 사용하여 zip 파일을 열고 만드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엽니 다 “내 파일”아이콘을 터치. 아래에 제출 : 안드로이드, 생산성 태그 : 안드로이드, ZIP 파일 나는이 링크가 그 것입니다 생각합니다.. 이름 변경 :: AndroidZip 1) 안드로이드 장치에 WinZip을 열고 왼쪽 상단에있는 햄버거 아이콘을 찾습니다.

그러나 Android 스마트폰에서 이러한 문서의 “압축 을 해제”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에서 파일의 압축을 풀려면 타사 응용 프로그램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Play 스토어에는 사용자가 순식간에 파일의 압축을 풀 수 있는 많은 앱이 있지만, Play 스토어에서 최고의 평점을 받았고 다른 앱보다 더 신뢰할 수 있는 두 개의 앱을 검토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test1.txt라는 파일을 압축된 압축.zip이라는 아카이브된 파일로 압축합니다. ES 파일 탐색기는 Play 스토어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파일 관리자 앱 중 하나입니다. ZIP 파일을 열거나 파일을 이동하는 것과 같은 기능을 위한 가장 다재다능한 파일 관리자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대부분의 안드로이드 장치에서 잘 작동합니다. 사용자에게 도움이 될 응용 프로그램에 너무 많은 사전로드 된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원하는 zip 파일이 있는 위치에 따라 “장치 저장” 또는 “SD 카드”를 터치합니다. 이 예제에서는 “장치 저장소”에 있는 zip 파일을 엽니다. 이 예제에서는 zip 파일과 이름이 같은 새 폴더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