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전트 예제

지정된 이벤트가 발생할 때 백그라운드에서 대기하고 작업을 수행하는 소프트웨어 루틴입니다. 예를 들어 에이전트는 매월 첫째 날에 요약 파일을 전송하거나 들어오는 데이터를 모니터링하고 특정 트랜잭션이 도착하면 사용자에게 경고할 수 있습니다. 에이전트는 “지능형 에이전트”, “개인 에이전트” 및 “봇”이라고도 합니다. 모바일 에이전트, 봇 및 워크플로를 참조하십시오. 대행사 관계는 한 사람(“주체”라고 함)이 에이전트가 대리인을 대신하여 행동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신탁 관계입니다. 에이전트는 주관자의 통제하에 있으며 그녀의 지시에 동의해야 합니다. [2]. 대행사 관계의 전형적인 예로는 고용주/직원, 변호사/고객, 법인/임원이 포함됩니다. [3] 에이전트는 일반적으로 엔딩 “-er” 또는 “-or”를 가합니다. 이 접미사는 루트 단어에 추가 될 때, 뭔가를하는 사람을 의미한다. 에이전트 및 받는 사람 명사는 (에이전트) 또는 수신(받는 사람) 작업을 수행하기 때문에 변함없이 연결됩니다.

에이전트 명사 정의: 에이전트는 명사 유형에 대한 문법 용어입니다. 에이전트 명사는 작업을 수행하는 사람입니다. 에이전트는 다음과 같은 의무와 기준에 따라 행동해야합니다 : 계약 및 불법 행위에서 에이전트의 행동에 대한 교장의 책임 “문법적 주제가 에이전트가 일반적이지 않은 문장. 예를 들어, 다음 예제에서 동사는 작업을 설명 하지 않기 때문에 주제는 에이전트: 내 아들은 노래에 대 한 아주 좋은 메모리; 이 강의는 조금 특별했습니다. 그것은 그녀의 엄마와 아빠에 속한다.” (마이클 피어스, 영어 연구의 Routledge 사전. Routledge, 2007) 홈 » 작가의 사전 » 에이전트 명사는 무엇입니까? 정의, 문법 에이전트의 예 2. 에이전트가 제3자에게 대리인이 취할 권한이 있다고 합리적으로 판단하는 제3자에 대해 대리인에 대한 조치를 취할 때 명백한 권한이 존재합니다. [7] 예를 들어, 보안 주체가 에이전트를 고용하여 비즈니스를 관리한다고 가정합니다. 교장은 에이전트에게 어떤 공급 업체로부터 500 달러 이상의 상품을 살 수 없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주관자는 공급업체에 에이전트가 자신에게서 구매할 수 있는 무제한의 권한을 가지고 있음을 말하거나 암시합니다. 에이전트는 공급 업체에서 $ 1,000 상당의 상품을 구입합니다.

에이전트는 공급 업체가 합리적으로 믿고 있기 때문에이 구매를 할 수있는 명백한 권한을 가지고, 교장의 행동에 따라, 에이전트는 교장의 대신에 $ 500 이상의 가치를 구입할 수있는 권한을 가지고. 셰익스피어가 주제가 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러나, 연극은 실제로이 문장의 주제입니다. 수동 음성에 대한 좋은 핵심 지표는 “될”동사와 과거 분사입니다. “의미론적 역할은 문법에 깊은 영향을 미치지만, 주로 문법적인 범주는 아닙니다. . . . [F] 또는 예, 어떤 상상된 세계에서 (객관적인 현실에 해당하거나 일치하지 않을 수 있음) Waldo라는 사람이 헛간을 그린 다음 Waldo가 에이전트 (개미자 및 컨트롤러)로 행동하고 헛간은 그림의 환자 (영향을받는 참가자)입니다. 어떤 관찰자가 월도와 같은 조항을 발언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그 사건을 설명하기 위해 헛간을 그렸습니다.” (토마스 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