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checksum 예제

문서 서비스 클래스의 FindFilePathsByNameAndChecksum()과 같은 여러 함수는 매개 변수 중 하나에 대한 체크섬을 사용합니다. 체크섬은 파일의 이진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32비트 정수입니다. 체크섬은 두 파일이 동일한지 확인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MD5 및 SHA256이라는 두 가지 해싱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둘 다 System.Security.Cryptography 네임스페이스에서 제공되므로 프로그램에 다음 사용 지시문이 포함됩니다. 그리고 chk1과 chk2의 가치가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나는 이것에 새로운 것이기 때문에 입력 데이터가 얼마나 큰지에 관계없이 체크섬을 계산하는 방법에 대해 완전히 비어 있습니다, 해시는 항상 256 chars가 될 것입니다. 다음 코드 조각은 문자열의 해시를 만드는 방법의 예입니다. 여기서 recordCheckSum은 배달 주소, 제품 이름 등으로 구성된 문자열이며 8자리 체크섬은 제외합니다. LIS 프레임에 대한 체크섬을 계산하는 방법의 정말 간단한 예입니다. 나는 악기 드라이버를 개발하고 나는 프레임의 체크 섬을 계산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NET 환경에서 C#로 작성된 courrier 기반 시스템에 대한 매니페스트 파일에 대한 체크섬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다음에 따라 계산되는 체크섬을 나타내는 8자리 필드가 있어야 합니다.

스택 오버 플로우에 대한 답변을 기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HD5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해시 코드를 얻는 코드는 SHA256 알고리즘의 코드와 정확히 동일합니다. 이전 코드에서 “SHA256″을 “HD5″로 바꾸기만 하면 됩니다. 나는 수학에서 가장 큰 아니에요 그래서 나는 문서에 따라 올바르게 코드를 작성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있다. 나는 지금까지 다음과 같은 글을 썼다: . « 때때로 GetInterface개체(SymBBAuto.McadSymbolBBMgr)가 오토캐드 기계 2013에서 실패 | 메인 | 클라이언트그래픽 라인 너비 » . 합계 = Σi ASCII (레코드의 ith 문자).

(i) 체크 합계 필드를 제외한 레코드의 길이를 통해 실행되는 위치입니다. 가장 중요한 숫자는 CHK1에 저장되고 CHK2에서 가장 중요한 자릿수입니다. 해시알고리즘의 ComputeHash 메서드는 해시를 계산합니다. 바이트 배열 또는 스트림을 입력으로 가져와 256비트의 바이트 배열 형식으로 해시를 반환합니다. 이러한 각 문자를 연결하여 전체 길이에서 8개의 문자로 구성된 단일 문자열을 형성합니다. 다음 코드는 프로그램이 파일의 SHA256 해시 코드를 계산하는 방법을 보여 주며, 이 코드는 프로그램이 어떻게 계산하는지 보여줍니다. 당신이 LIS 드라이버를 작성하는 경우 당신에게 내 조언은 공급 업체에서 로그를 많이 얻는 것입니다 (당신이 정확히 통신이 일어나고 볼 수 있도록) 당신은 에 연결하고 그 로그에 맞게 단위 테스트를 많이 작성, (그리고 그것은 하나 이상해야하는 경우) 매우 유연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아, 그리고 자신을 위해 로깅을 많이 추가합니다. 해시 코드는 파일 또는 기타 데이터 청크를 간결하게 나타내는 코드입니다.

기본 개념은 두 개의 서로 다른 파일이 서로 다른 해시 코드를 가질 수 있도록 데이터의 바이트를 여러 가지 방식으로 결합하는 것입니다. 파일의 해시 코드를 저장하는 경우 다른 사용자가 새 해시 코드를 계산하고 원래 저장한 값과 일치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파일을 수정했는지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