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ms 예제

이 짧은 소개에서 다루게 될 마지막 기능은 전설입니다. OGC WMS 표준은 GetLegendGraphic이라는 요청을 지정합니다. WMS의 각 계층에 대한 이미지를 요청합니다. 반환된 이미지의 스타일은 주로 소프트웨어구현 방식에 따라 달라집니다. 다음 예제는 국립 공원의 범례 이미지를 요청합니다. 요청은 다음과 같습니다: 맵의 출력 형식(예: 이미지/png, 이미지/jpeg, 이미지/svg+xml 또는 이미지/bil). 예외를 보고해야 하는 형식(예: 텍스트/xml 또는 텍스트/html)입니다. 또 다른 잘 알려진 좌표계는 EPSG:900913이며, 예를 들어 Google 지도에서 사용됩니다. 전 세계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서버에서 기능을 발견하면 요청된 형식으로 반환됩니다. 이 예제에서 서버는 “크라운 스터럽”이라는 펍과 “예 올드 크라운과 스터럽”이라는 버스 정류장을 찾아 HTML 파일로 반환합니다.

요청된 맵 레이어의 차원 값; 차원의 이름으로 바꿔야 합니다(예: DEPTH). 피처 정보의 반환 형식(예: 텍스트/xml 또는 텍스트/html). CRS/SRS 단위의 경계 상자 모서리(왼쪽 아래 및 오른쪽 위)(예: -180,-90,180,90). 레이어 그룹에서 JSON 형식의 기능 설명에 대한 예는 다음과 같은 예: 레이어의 XML(기본) 형식의 예는 다음과 같이: 맵 좌표계의 피처 픽셀에서 X-좌표(예: 100). WMS 1.3.0에 I을 사용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X를 사용합니다. 사용 하는 예 WMS 서버의 경우 ne:ne_10m_admin_0_countries 국가 토지 및 국가 이름을 보여 줄 수 있는 wMS 레이어와 국가 경계를 보여주는 ne:ne_10m_admin_0_boundary_land WMS 레이어가 있습니다. WMS 서버는 쉼표로 구분된 두 레이어를 모두 요청하는 경우 한 이미지에서 두 레이어를 모두 구성합니다. WMS 요청의 작동 방식을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러한 예제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URL에는 맵의 픽셀 크기와 같이 필요하지 않을 수 있는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서버가 클릭 위치의 이미지 좌표를 디코딩하려면 맵 의 크기가 필요합니다.

그런 다음 BBOX(경계 상자) 매개변수를 사용하여 맵 데이터 좌표계로 변환됩니다. 이 정보를 통해 서버는 기능에 대한 데이터베이스를 쿼리할 수 있습니다. 맵 배경에 대한 헥사데피말 RGB 색상(예: 0xFFFFFF 또는 FFFFFF). 하나 이상의 맵 레이어의 쉼표 로 구분된 목록(예: 0,1,2 또는 레이어1,레이어2). 좌표 기준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