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 블로 예제

타블로 듀얼 라이트가 없거나 현재 클라우드 DVR을 사용하지 않거나 향후 사용할 계획이라면 이 사항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타블로 클라우드 DVR 서비스는 2018년 3월 말 타블로 듀얼 라이트 OTA DVR과 함께 출시된 이래 무료 오픈 베타 버전입니다. 녹화할 TV 시리즈를 설정하면 다음과 같은 Tablo 고급 녹화 옵션을 사용하여 일정을 더욱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net-new 계정은 이제 자체 TV 가이드 데이터 구독이 필요합니다. Tablo는 경제성과 사용 편의성의 달콤한 자리를 계속 명중하고, 지금은 이전보다 적은 기능을 거래. 타블로 쿼드는 완벽하지 는 않지만, 아직 다른 시도보다 더 가까워진다. 버퍼링을 제거하거나 줄이기 위해 Tablo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는 몇 가지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실제로 TV를 볼 때, Tablo는 지난 1 년 정도에 몇 가지 큰 도약을했다. 위치 편집: 타블로의 위치를 변경할 수 있도록 위치 대화 상자 화면이 표시됩니다. 위치는 해당 지역의 방송국에 대한 올바른 가이드 데이터를 찾는 데 사용됩니다.

실제 위치로 설정되지 않으면 잘못된 안내자 데이터가 표시됩니다. `시즌 패스` 녹화라고도 하는 전체 시리즈를 녹화하는 것은 활성 TV 가이드 데이터 구독을 보유한 Tablo DVR 사용자에게 간단합니다. 이러한 느린 문제는 단지 공중파 DVR에 대한 오랜 진실을 강조 : 그들 중 누구도 완벽하지 않습니다. 화재 TV Recast는 부드러운 비디오를 가지고 있지만, 그것은 단지 화재 TV 및 모바일 장치에서 작동합니다. TiVo는 사용하기가 조금 쉽지만 훨씬 비싸고 Tablo가 사용하는 스트리밍 플레이어보다 앱이 적습니다. HDHomeRun의 비디오 품질은 우수하지만 플렉스 DVR 및 채널과 같은 서비스로 설정하는 것은 부담스럽습니다. Tablo 응용 프로그램의 그리드 가이드는 케이블처럼 라이브 TV 채널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섹션에는 Tablo 구독 의 상태가 표시됩니다. 구독 관리 및 등록에 대한 정보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http://support.tablotv.com/hc/en-us/sections/200343353-Subscriptions-Guide-Data.

Tablo 설정은 “공용” 및 “개인” 포트 번호를 참조하지만 라우터마다 혼동될 수 있는 다른 명명 규칙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라우터는 “공용 포트” 대신 “원본” 또는 “외부” 포트로 참조할 수 있으며”개인” 포트를 “대상” 또는 “내부” 포트로 지칭할 수 있습니다. Tablo는 저장 공간을 최대화하고 누락된 것을 방지하기 위해 몇 가지 기록 옵션을 제공합니다. 정보: 이렇게 하면 Tablo 및 앱에서 실행되는 소프트웨어 개정을 알 수 있습니다. 새 버전의 Tablo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소프트웨어 버전 정보는 선택 가능한 링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