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효숫자 예제

표는 신문, 저널 및 교과서에서 식료품 패킷의 측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출판물에서 수치 데이터를 제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대부분의 수치 데이터가 처음에 저장되고 분석되는 형식이며 실험 및 논문 연구 중에 수집된 데이터를 구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작업을 작성할 때 테이블이 데이터를 표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인지 또는 그래프 나 차트를 사용하는지 여부를 쉽게 이해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해야합니다. 이 섹션에서는 “0.1” 예제를 자세히 설명하고 이와 같은 사례를 직접 정확하게 분석하는 방법을 보여 주었습니다. 이진 부동 점 표현에 대한 기본 친숙함이 가정됩니다. 하나의 환상은 다른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0.1이 정확히 1/10이 아니므로 0.1의 세 값을 합하면 정확히 0.3을 얻을 수 없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기본 예입니다: 다음은 VM 졸업생의 단일 정수 값이 스미에서 민트에서 bigint에 이르는 방법의 예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당연한 이 잠재적인 속도를 취해서는 안됩니다. 코드를 빠르게 얻으려면 성능을 염두에 두고 일반적인 모범 사례 지침을 따라야 합니다.

여기서는 수치 계산을 위한 효율적인 코드를 작성하는 데 대한 제 경험을 여러분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후자의 예로, “최근 몇 년 동안 수천 명의 사용자를 테스트하고 이동 경로의 사용이 증가하는 것을 보았습니다”와 같은 말을하면 “1,000s”또는 그와 같은 것을 쓰는 것보다 “수천”을 단어로 쓰는 것이 좋습니다. “수천”은 이러한 맥락에서 실제로 데이터가 아니며, 연구의 범위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기위한 것입니다. 반면에 정확한 숫자(예: “2,692명의 사용자를 테스트했습니다”)를 입력할 때 숫자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확한 숫자를 공개하면 진술의 신뢰성도 높아집니다. x축은 플롯 영역의 기준을 정의하는 수평 선입니다. x-축에서 다른 위치로 간주되는 그래프 유형에 따라 숫자 눈금(예: 온도 또는 수입)을 따라 다른 범주(예: 연도) 또는 다른 위치를 나타냅니다. 세부 사항은 x축 바로 아래에 배치되며 일반적으로 측정 단위를 명확히 하기 위해 축 레이블이 제공됩니다.

그러나 범주 세부 정보가 그래프 제목과 같은 다른 위치에 언급되거나 매우 명백한 경우(예: 연도) 축 레이블을 포함할 필요가 없습니다. 숫자 응용 프로그램에서 다트 VM에서 성능을 최대한 얻으려면 이 문서의 지침을 따르십시오. 네 가지 숫자 표현, 정수 및 부동 소수점 수치 계산이 발생하는 방법 및 데이터에 가장 적합한 컨테이너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트래버스 배열, 특히 큰 배열은 캐시 누락 또는 페이지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며, 둘 다 상당한 대기 시간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메모리에 대한 왕복 횟수를 가능한 한 최소화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예를 들어 하나의 루프로 여러 맵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수치로 반올림하는 것은 균일한 방식으로 다른 스케일의 수를 처리하기 때문에 소수 자릿수로 반올림하는 것보다 더 범용 기술입니다. 예를 들어, 도시의 인구는 가장 가까운 천 명만 알려져 52,000으로 명시될 수 있으며, 한 국가의 인구는 가장 가까운 백만 명만 알려져 52,000,000명으로 명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