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crud 예제

새 팝 창이 열리고 파일 이름을 Student로 입력합니다. POJO 모델 클래스는 패키지 내에서 만들어집니다: com.jcg.hibernate.crud.operations. 이 섹션에서는 Eclipse를 사용하여 Java 기반 Maven 프로젝트를 만드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클립스 IDE에서 파일 -> 새로운 -> 메이븐 프로젝트로 이동합니다. 최대 절전 모드를 실행하려면 AppMain 클래스 -> -> Java 응용 프로그램으로 실행오른쪽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제 클라이언트의 모든 요청을 처리하는 페이지 컨트롤러 역할을 하는 Java Servlet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먼저 코드를 살펴 보겠습니다: 그림 9: 자바 패키지 이름 (com.jcg.hibernate.crud.operations) 필요한 자바 파일을 만들어 보자. SRC / 메인 / 자바 폴더, 새로운 -> 패키지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단계(예: 그림 10)를 반복하고 파일 이름을 DbOperations로 입력합니다. 이 클래스는 데이터베이스 작업을 수행하는 데 사용되며 패키지 내에서 만들어집니다. 이 문서에서는 JDBC(Java 데이터베이스 연결) API를 사용하여 기본 데이터베이스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학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기본 작업은 SQL 언어로 INSERT, SELECT, UPDATE 및 DELETE 문입니다. 대상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은 Oracle Database이지만, 사용되는 쿼리 구문 때문에 다른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에도 동일한 기술을 적용할 수 있지만 표준 SQL은 일반적으로 모든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에서 지원된다.

다음으로 모델 패키지를 만듭니다. 우리는 패키지 이름 com.mitrais.psms.model을 사용합니다. 그런 다음 Stuff.java라는 Java 클래스를 만들어 다음 코드로 데이터베이스의 물건 엔터티를 모델링 할 수 있습니다 : AppMain 클래스를 실행하면 학생 레코드를 거의 저장한 다음 해당 레코드에 CRUD 작업을 적용합니다. 개발자는 예제를 디버깅하고 모든 단계 마다 데이터베이스에서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즐길! 새 팝 창이 열리며 패키지 이름을 다음과 같이 입력합니다. 준비된 문은 동적 값에 대한 자리 표시자(양식 물음표 ?)가 런타임에 설정되는 명령문입니다. 예: 프로젝트 코드를 완료한 후 응용 프로그램을 배포하고 테스트하여 작동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패키지가 응용 프로그램에서 만들어지면 모델, 데이터베이스 작업 및 구현 클래스를 만들어야 합니다. 새로 생성된 패키지인 새 -> 클래스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합니다. 여기서 user_id값은 물음표에 의해 매개변수화되며 preparedStatement 인터페이스의 setXXX() 메서드 중 하나인 setInt(int 인덱스, int 값)에 의해 설정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단계별로 단계별로 수행한 다음 이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데 관련된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림 2: CRUD (만들기, 읽기, 업데이트, 삭제) 개요 SQL에서 이러한 작업에 해당하는 명령은 INSERT, SELECT, UPDATE 및 DELETE입니다.

INSERT는 새 레코드를 추가하고, SELECT는 선택 조건에 따라 기존 레코드를 검색하거나 선택하고, UPDATE는 기존 레코드를 수정하고, DELETE는 테이블의 테이블또는 레코드를 제거합니다. 이제 편집을 클릭하여 제공된 데이터를 일부 변경합니다. 직원 보기 링크를 클릭하여 총 직원 목록을 확인합니다. 팝업 대화 상자에서 Tomcat을 선택한 다음 완료를 클릭하면이 문서에서 사용할 JDBC의 주요 인터페이스 및 클래스에 대한 개요를 살펴 보겠습니다. 그들은 모두 java.sql 패키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첫 번째 페이지는 다음과 같이 보이고 양식을 작성하고 제출합니다. 이 문서에서 우리는 다음과 같은 기술을 가진 개인 기록 관리를위한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것입니다 : 응용 프로그램의 데이터베이스 작업을 사용하면 1 단계에서 maven 프로젝트를 만들 수 없습니다, 다른 어떤 것이 필요합니까. 구성 [경고] 아키타입은 카탈로그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중앙 저장소로 돌아갑니다.

[경고] 아키타입의 리포지토리가 다른 곳에 있는 경우 settings.xml에 id `아키타입`이 있는 담당자를 추가합니다. [경고] com.javahelps:mysql-rest-service:jar:0.0.1-SNAPSHOT에 대한 POM이 누락되어 있으며, 최대 절전 모드 프레임워크를 구성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종속성 정보가 없으므로 구성 파일 즉를 구현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