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소켓 통신 예제

불행히도 그것은 나와 함께 작동하지 않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조금 나를 도울 수 있습니다. 나는 가상 머신에 우분투를 설치했다. 노트북에 창문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나는 내 창에서 날짜와 시간을 얻고 우분투에 표시 할 수 있는지보고 싶었다. 나는 코드를 컴파일하고 오류가 없었지만 ./Socket-1을 작성했을 때 연결 실패라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이제 서버 사물에 확인. 소켓 서버는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작동하며 소켓은 네트워크에서 2개의 호스트 간에 수행되는 모든 종류의 네트워크 통신의 “가상” 끝점입니다. 예를 들어 웹 브라우저에서 www.google.com 입력하면 소켓이 열리고 google.com 연결하여 페이지를 가져와서 표시합니다. gtalk 또는 스카이프와 같은 모든 채팅 클라이언트와 동일합니다.

모든 네트워크 통신은 소켓을 거칩니다. 안녕하세요. 클라이언트 예제를 컴파일할 수 없습니다. 그 메시지를 얻었다: client.c:60:5: 경고: 함수 `close`(-Wimplict-function-declaration) close(양말)의 연루 선언; 좋은 튜토리얼. 나는 질문이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서 우리는 서버 주소로 INADDR_ANY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가 이것을 달성하려는 경우이 프로그램을 다시 작성하는 방법 : 1. 서버는 예를 들어 192.168.1.1:8888 및 192.168.1.2:8888 을 말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특정 소켓에 들어야한다? 좋은 물건 히만슈! 이것은 소켓 프로그래밍을위한 아주 좋은 프라이머입니다. 여기에 하나의 제안 (코딩 스타일, 소켓 프로그래밍과 관련된 아무것도) 좋은 튜토리얼! 이 소켓 통신 차단 또는 비차단입니까? 감사. 이 artice는 클라이언트 및 서버 모드 응용 프로그램에 매우 유용합니다.하지만 난 클라이언트와 서버 모드 통신의 깊이를 원한다. 이전 예제에서는 C에서 소켓 프로그래밍의 기본 사항에 대해 배웠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기본 ECHO 클라이언트와 서버를 빌드합니다.

여기에 표시된 서버/클라이언트는 TCP 소켓 또는 SOCK_STREAM을 사용합니다. 쓰기 함수를 사용하여 들어오는 연결의 소켓에 무언가를 쓸 수 있으며 클라이언트는 이를 보아야 합니다. 예 : 예, 메모리 누설로 버그를 수정하지만 여러 클라이언트 기능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므로이 예제는 실제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 나는 아직이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우리는 우리가 성공적으로 서버에서 날짜와 시간을 가지고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예제를 실행하려면 서버의 IP 주소를 인수로 보내야 합니다. 테스트 목적으로 동일한 컴퓨터에서 서버 및 클라이언트 예제를 모두 실행하는 경우 위에 표시된 것처럼 루프 백 IP 주소를 사용합니다. 안녕하세요, AMQP 프로토콜과 RabbitMQ와 같은 일부 구현은 소켓으로 대체 할 수 있습니까? “연결”의 개념은 SOCK_STREAM/TCP 유형의 소켓에 적용됩니다. 연결은 각각 자체통신을 갖는 여러 개의 스트림이 있을 수 있도록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의 “스트림”을 의미합니다. 다른 데이터에 의해 방해되지 않는 파이프로 생각하십시오. 예제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냥 내가 찾고있는. 클라이언트가 파이썬 웹 핸들러가 C 프로그램에 많은 수의 동시 요청을 발행할 때 유사한 스레드 C-서버가 충분할지 궁금합니다. 이 (또 다른) 좋은 기사 주셔서 감사합니다.

때때로 나는 당신이 내 마음을 읽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소켓 프로그래밍은 정확히 내가 다음에 살펴보고 싶었던 것입니다. 사이트 / 책으로 훌륭한 작품을 계속하십시오. 종류 는 cee 함수 보내기 단순히 데이터를 보낼 것입니다 안부. 소켓 설명자, 보낼 데이터 및 크기가 필요합니다. 다음은 google.com IP에 일부 데이터를 보내는 매우 간단한 예입니다 : 우리는 들어오는 연결을 수락하지만 즉시 닫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