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293d 예제

“편집” 버튼을 클릭하여 계속 재생하고 코드를 직접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코드 의 일부를 결합하여 두 모터를 동시에 이동해 보십시오. 핀 8은 VReg 전에 전원을 얻는다, 예를 들어 6V에 대한 모터가 필요한 경우이 핀에 직접 6V를 넣어야한다, 다른 모든 핀은 5V를 초과하지 않아야합니다. 이것은 전혀 문제없이 작동하지만 올바른 구현을 수행하려는 경우 다음 예제를 살펴 : 당신은 모토를 제어하기 위해 ON / Off로 이동 arduino에서 디지털 출력 (높음 / 낮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더 가서 PWM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밖으로 PWM이 필요 + 디지털 O ut)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은 원하는 방향으로 모터를 켜고 PWM은 어떤 속도로 알려줍니다. . ————————————————————————— 설치 무효 설정() { Serial.begin(9600); 또한 저항자가 LED가 접지되지 않은 LED에 전압을 연결해서는 안됩니다. 나는 당신이 그것을 만들기에 넣어 얼마나 많은 시간을 알고 좋은 튜토리얼보다 아무것도 볼 수있는 충분한 두뇌를 가지고 있지 않은, 그래서 감사합니다. 모터가 이동 방향을 바꿀 수 있도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 이봐, https://codebender.cc/ 코드를 표시 할 때 오류가 있습니다. 이 오류를 곧 수정하거나 코드 조각을 다른 방법으로 제공하십시오.

그것은 정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예, 핀 동등성을 찾아야합니다. 핀 수는 포트 이름과 같지 않습니다. 예 : 핀 번호 27은 D10 (메모리로 작성)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포트가 아닌 핀 번호를 코드에 넣습니다. 이것은 회로의 뒷면, 고해상도 사진을 클릭합니다. . L293D IC는 마이크로프로세서에서 신호를 수신하고 상대 신호를 모터로 전송합니다.

두 개의 전압 핀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L293D 작동을 위해 전류를 그리는 데 사용되고 다른 하나는 모터에 전압을 적용하는 데 사용됩니다. L293D는 마이크로프로세서에서 수신된 입력에 따라 출력 신호를 출력합니다. . ————————————————————————— 모터 int 모터_left[] = {2, 3}; int motor_right[] = {7, 8}; 연결 후 코드를 업로드하는 것보다 Arduino IDE에서 이 코드를 복사하여 붙여넣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