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 예제

트러스는 도시의 고속도로 시스템에서 발생하는 거의 모든 도로 교량의 건설에 사용됩니다. 교량 설계에 사용되는 트러스의 3 가지 주요 유형은 프랫, 워렌과 하우입니다. 트러스 유형은 멤버가 조인트에서 연결되는 방식과 각도에 의해서만 다릅니다. 전체 간단한 트러스의 자유 바디 다이어그램의 예로, 관절 A, B, C, D와이 트러스를 고려하십시오. 이 트러스는 다음 몇 단계의 예로 사용됩니다. 아래쪽 화살표로 표시되는 힘 P는 트러스의 가중치를 나타내며 트러스의 무게 중심에 있습니다. 점 A는 지면에 연결되어 있으며 위, 아래 또는 왼쪽으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이 상자는 두 코드에서 중단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지점에서 A가 가해지는 힘은 왼쪽 코드에서 오는 장력의 힘, 오른쪽 코드의 장력, 중력으로 인한 상자무게의 힘입니다. 이러한 힘은 자유 바디 다이어그램에 각각 탭, 택 및 736 뉴턴으로 표시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우리의 트러스에 대한 다음과 같은 결과로 끝납니다. 우리는 부재 내부의 모든 축력과 지지대에서의 반응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 결과는 우리의 무료 트러스 계산기에서 찍은 – 그것을 이동을 제공, 그것은 무료입니다! 예제를 통해 트러스 분석 방법을 알아봅니다. 관절의 방법과 섹션의 방법에 의한 트러스 분석은 이 기사에서 설명합니다. 예 1: 첫 번째 예에서 그림 6과 같이 트러스 ABCDEF를 받아 E 지점에서 5000N으로 로드합니다. 트러스의 작은 멤버의 길이는 4m이며 대각선 멤버의 길이는 이 다이어그램은 간단한 트러스의 예입니다. 간단한 트러스는 한 번에 두 개의 새 멤버를 추가하고 새 조인트에 연결하여 기본 삼각형에서 구성할 수 있는 트러스입니다. 이 자습서에서는 트러스 시스템 또는 구조에서 내부 부재 힘을 계산하는 관절 방법을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러한 힘은 축력으로 알려져 있으며 트러스 해석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은 트러스가 우리의 기사에서 볼 수있는 것에 대해 명확하지 않은 경우 – 트러스는 무엇인가. 조인트 방법은 기본적으로 각 `조인트`(멤버가 만나는 곳)를 살펴보고 정적 방정식을 적용하여 해결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삼각형의 측면 길이가 알려진 경우 각도 세타도 계산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당신은 죄, 코스 또는 황갈색 기능의 역역을 사용합니다. 역 트리그 함수는 “sin-1 (x), cos−1 (x), tan−1 (x)”로 표시되며 대부분의 과학 계산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역계산의 예는 위의 사진에 표시됩니다. 트러스는 엔지니어링 구조의 주요 유형 중 하나이며 특히 교량 및 건물의 설계에 사용됩니다. 트러스는 사람의 무게와 같은 하중을 지원하도록 설계되었으며 고정되어 있습니다. 트러스는 각 부재의 끝에 관절로 연결된 길고 직선 부재로 독점적으로 만들어집니다. 이것은 관절의 방법에 의해 간단한 트러스의 전체 분석의 예입니다 우리는 5 멤버 트러스 시스템의 간단한 예를보고 시작합니다 : 여기에 우리는 벡터의 몇 가지 지식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