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p db 연동 예제

DSN을 표준화하는 것은 간접적인 수준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예: 아파치/PHP 및 IIS/ASP)은 공유 데이터 원본에 액세스할 때 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InRandomOrder 메서드는 쿼리 결과를 임의로 정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 메서드를 사용하여 임의의 사용자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역할 titles 컬렉션: 보시다시피 클로저를 쿼리 빌더에 제약 조건 그룹을 시작 하도록 지시 하는 메서드에 클로저를 전달 합니다. 클로저는 괄호 그룹에 포함해야 하는 제약 조건을 설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쿼리 빌더 인스턴스를 받게 됩니다. 위의 예제는 다음 SQL을 생성합니다: 위의 개체 지향 예제에 대한 참고: phP 5.2.9 및 5.3.0까지 $connect_error가 끊어졌습니다. 5.2.9 및 5.3.0 이전에 PHP 버전과의 호환성을 보장해야 하는 경우 다음 코드를 대신 사용하십시오. mysqli_connect_error());}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투표” 열의 값을 확인하는 쿼리가 100과 같습니다. SQL 서버에 대한 링크를 만드는 오버헤드가 높은 경우 영구 연결이 좋습니다. 이 오버헤드가 실제로 높은지 여부는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마찬가지로, 데이터베이스의 종류, 웹 서버가 있는 동일한 컴퓨터에 있는지 여부, SQL 서버가 있는 컴퓨터의 로드 방법 등과 같습니다. 결론은 해당 연결 오버헤드가 높으면 영구 연결이 상당히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SQL 서버에 연결해야 하는 페이지를 처리할 때마다 가만히 있는 대신 전체 수명 동안 한 번만 연결하면 자식 프로세스가 연결됩니다. 즉, 영구 연결을 연 모든 자식에 대해 서버에 대한 자체 열린 영구 연결을 갖습니다. 예를 들어 SQL 서버에 영구적으로 연결되는 스크립트를 실행하는 20개의 서로 다른 자식 프로세스가 있는 경우 SQL 서버에 대한 20개의 서로 다른 연결이 각 자식에서 하나씩 있어야 합니다. 참고: 위의 PDO 예제에서는 데이터베이스(myDB)도 지정했습니다. PDO에 연결하려면 유효한 데이터베이스가 필요합니다. 데이터베이스를 지정하지 않으면 예외가 throw됩니다. 이 고전적인 예는 두 개의 서로 다른 거래에 대해 동일한 은행 계좌를 업데이트하려는 두 명의 은행 직원이 보여 주어도 됩니다. 서기 1과 2는 모두 계정의 레코드를 검색(즉, 복사)합니다. 서기 1은 거래를 적용하고 저장합니다. Clerk 2는 저장된 사본에 다른 거래를 적용하고 원래 기록 및 변경 사항에 따라 서기 1이 입력한 트랜잭션을 덮어 쓰는 결과를 저장합니다.

레코드는 더 이상 첫 번째 트랜잭션을 반영하지 않습니다. 수천 개의 데이터베이스 레코드로 작업해야 하는 경우 청크 메서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메서드는 한 번에 결과의 작은 청크를 검색 하 고 처리를 위한 클로저에 각 청크를 공급 합니다. 이 메서드는 수천 개의 레코드를 처리하는 Artisan 명령을 작성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예를 들어 한 번에 100개의 레코드로 구성된 청크로 전체 사용자 테이블로 작업해 보겠습니다. 여기서날짜 / 어디월 / 어디 / 어디년 / 어디시간 소프트웨어 (예를 들어, 크리스탈 보고서, 마이크로 소프트 엑셀, PHP, 펄, 파이썬, 루비) 사용자는 DSN에 대한 연결을 설정하여 데이터 소스에 CRUD (만들기, 읽기, 업데이트, 삭제) 쿼리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요약. 영구 연결은 일반 연결에 일대일 매핑을 갖도록 설계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