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g api 예제

1. JSP 페이지를 제공하고 이미 정의된 메서드를 호출하여 응답 데이터를 생성하는 Spring MVC 래퍼를 제공하여 코드의 비즈니스 논리를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러 클래스 및 비즈니스 논리가 별도의 메서드/클래스에 있는 경우 이 작업을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jar 파일을 실행하는 방법…. 스프링 도구 스위트 메이븐에 의해 생성 항아리 파일을 실행하는 동안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오류 메시지는 “주요 매니페스트 특성 “.입니다. 저를 도와주세요 … 또는 실행하는 다른 프로세스를 말해. 예를 들어 이 목록이 서비스에서 처리되는 고객 목록을 받을 수 있는 API를 수행하려고 하지만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RequestBody. – 컨트롤러는 모든 고객을 처리해야 하거나 전혀 처리하지 않아도 되므로 한 번에 모두 처리해야 합니다. – 제이슨 콘텐츠를 고객의 list로 직렬화하려고 하지만, 이 후에는 고객이 서비스를 n번 호출하여 고객을 처리해야 하지만 내 거래는 컨트롤러 수준이 아닌 서비스 수준에 있습니다. .

당신은 나에게 그것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 할 수 있습니까? 게시물 주셔서 감사합니다. 위에서 언급 한 직원 예제를 시도했습니다. 나는 org.springframework.web.client.httpClientErrorException: 405 테스트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동안 예외를 허용하지 않는 방법을 얻을. 도와주세요. 감사 경고: [SetContextPropertiesRule]{컨텍스트} 속성 `소스`를 `org.eclipse.jst.jee.server:SpringRestExample`로 설정하여 일치하는 속성을 찾지 못했습니다. 이 튜토리얼에서 큰 도움이됩니다. 그것은 봄 부팅 – 감사를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정말 유용합니다! 일반적인 스프링 부팅 응용 프로그램 클래스, 특별한 아무것도. 메서드의 반환 형식이 직원에서 리소스로 변경되었습니다. 리소스 데이터뿐만 아니라 링크 컬렉션을 포함하는 Spring HATEOAS의 일반 컨테이너입니다.

이 예제는 회사의 직원을 관리하는 간단한 급여 서비스를 모델합니다. 간단히 말해 직원 개체를 H2 인메모리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고 JPA를 통해 액세스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스프링 MVC 레이어로 래핑되어 원격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내 이전 기사에 대한 거대한 응답과 시청률 후, 나는 모든 REST 호출 예제와 함께 새로운 기사를 작성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각각 GET, POST, PUT, 및 DELETE. Spring 4.3.0은 여러 구성 주석을 지원하므로 web.xml에서 구성을 정의할 필요가 없습니다. EmployeeNotFoundException이 던져지면 스프링 MVC 구성의 이 여분의 소동은 HTTP 404를 렌더링하는 데 사용됩니다 : @SpringBootApplication (scanBasePackages = {“com.bhaiti”}) 나는 단지 하나의 질문이 있습니다 : 나는 검색하여 기사를 발견 “봄 휴식 서비스” 일식 json”구글에. 응답 형식이 Json에 있다고 예상했습니다. 기회가 되면 Json에서 응답을 받는 방법을 설명 해 주시겠습니까? 감사합니다, 이것은 봄과 함께 휴식을 배우는 데 매우 도움이되었습니다. STS는 골격 프로젝트를 만들 수있는 옵션을 제공, 당신은 너무 이클립스에서 스프링 프레임 워크 플러그인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시장에서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