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노 모델링 예제

Rhino를 사용하여 레이저 및 워터젯 절단파일을 준비하기 위한 팁과 기술. 비디오 채널을 방문하여 Rhino를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모든 자습서를 확인하십시오. Rhino 5의 절차 적 텍스처를 사용하여 변위된 메시 오브젝트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변위는 렌더링 목적으로 사용하거나 제작을 위해 추출 및 편집할 수 있습니다. (18분) 학생은 모델링 을 넘어 계속할 수 있습니다. Rhino에서 모델이 완료되면 다른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사용하여 프로젝트를 더욱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학생은 모델을 만들고 프로토타이핑 또는 제조를 위해 파일을 CNC 컴퓨터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또는 모델을 렌더링하여 웹 페이지, 뉴스레터 및 프레젠테이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라밍고, 펭귄, 봉고 와 같은 Rhino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학생은 모델을 렌더링하고, 설명하고, 애니메이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델을 대부분의 다른 디자인, 렌더링 및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이 Rhinoceros 비디오 자습서에서 당신은 당신이 좋은 목공이나 보석에 볼 수있는 것과 같은 간단한 스크롤 형태를 모델링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10 분) 맥닐의 브라이언 제임스는 신속하게 맥코뿔의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속도를 얻을 하는 것을 목표로. (4분) 이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VSR의 Michael Günther-Geffers가 클래스 A 서피스의 주요 기준과 요구 사항을 설명하고 Rhino의 VSR 플러그인 도구의 워크플로데모를 제공합니다. Rhino는 2D 레이아웃 또는 3D 모델링을 가르치는 거의 모든 커리큘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설계 및 문제 해결 활동과 단계별 지침을 사용하여 NURBS 모델링을 가르칩니다. 이 Rhino 비디오 자습서에서는 플레어 또는 특종 세부 사항을 모델링하는 두 가지 방법을 배웁니다. 2D 드로잉을 상세한 3D 모델로 전환하기 위한 설계 워크플로우 프로세스를 보여주는 50분 짜리 웨비나로, 예를 들어 자동차 휠 컨셉 설계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이 자습서에서는 Rhino를 사용하여 여러 가지 3D 텍스처를 모델링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18분) 이 CAD 소프트웨어 자습서를 최대한 이해하려면 Rhinoceros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필요합니다. Rhinoceros는 코뿔소를 시작하기위한 웹 사이트에 좋은 비디오와 자습서를 많이 제공합니다. 학생들이 Rhino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도록 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실제 객체를 만드는 것입니다. 개체를 다양한 모델링 작업으로 분해한 다음 정밀하게 수행하는 방법을 파악하도록 권장합니다. 다음은 학생들이 자신의 기술을 연습할 수 있도록 하는 몇 가지 예입니다: Rhinoceros 5의 새로운 기능과 개선 사항에 대해 간략하게 살펴보십시오. (25분) 이 방법을 사용하면 처음 2주 동안 학생들에게 다양한 명령을 소개하고 모델링을 매우 빠르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Rhino 수준 1 교육 설명서를 참조로 사용해야 합니다.

Rhino 사용자 가이드에는 아래 의 소개 자습서를 기반으로 하는 자습서 모델이 있습니다. 이 비디오 디자이너 토마스 파렐은 Rhino와 SolidWorks를 사용하는 것의 주요 차이점을 설명하고 이를 통합하기 위한 몇 가지 기술을 보여줍니다. 제임스 카루더스(James Carruthers)는 코뿔소의 복잡한 자유형 모양을 모델링하기 위한 몇 가지 고급 트릭뿐만 아니라 기본적인 모델링 작업 흐름을 보여줍니다. (1:07 시간) 이 Rhino 라이브 세션에서 Rhino의 기본 사항과 간단한 소방서를 모델링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2시간) Rhino V6에 대한 업데이트된 비디오에서는 의자 디자인을 모델링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12분) 새로운 클라우드 Zoo를 포함하여 Rhino 6 라이선스 옵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Rhino에서 막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대한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뷰포트 및 도구 모음 탐색은 다루어지다. (3분) 인터페이스를 설정하는 방법, 새로운 풍선 껌 도구 (270 비디오)를 포함하여 도구를 사용하여 도면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18 장 (270 비디오) 이 비디오 자습서에서는 Rhino에서 섹션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