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뷰 예제

타일 레이아웃은 직사각형 타일, 정사각형 타일 또는 원형 타일의 세 가지 스타일 중 하나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직사각형 및 사각형 타일 레이아웃에는 멋진 모양과 함께 캡션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마우스오버 캡션이 있습니다. (이 게시물의 세 가지 레이아웃 옵션의 예를 확인하십시오.) Android 갤러리는 일반적으로 가운데에서 현재 선택을 잠그는 가로 스크롤 목록에 항목을 표시하는 데 사용되는 보기입니다. 이 자습서에서는 이미지의 가로 목록을 표시 하 고 사용자가 이미지를 클릭 하면 화면의 중앙에 표시 됩니다. 참고: 갤러리뷰는 이제 더 이상 사용되지 않습니다. 대안으로는 지원 라이브러리의 가로스크롤 뷰 및 뷰페이서가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조각 레이아웃에서 ImageView가 있는 ViewPager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API 수준 16이므로 갤러리 클래스가 더 이상 사용되지 않으므로 ViewPager를 사용하여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포토블로깅 쉽게 만든: 갤러리 유형 탐색 (WordPress.com 블로그, 3 월 12, 2014) 안녕하세요. 나는 이미 여기에 그것을 발견했다. imageView.setLayoutParams (새로운 갤러리.레이아웃파라름(하프디바이스폭, 하프디바이스높이)); 아래 GIF는 프로젝트의 출력을 나타냅니다.

갤러리뷰에서 해당 축소판 이미지와 함께 ImageView를 표시합니다. 기본값에서 타일레이아웃으로 전환하려면 블로그 대시보드의 설정 → 미디어로 이동하여 “이미지 갤러리 회전 목마”로 스크롤한 다음 “멋진 모자이크에 모든 갤러리 사진 표시”다음 의 상자를 선택합니다. 이 옵션을 선택하면 이전에 삽입한 레이아웃을 포함하여 모든 블로그 갤러리에 대한 기본값이 됩니다. 게시물에 갤러리를 포함하려는 경우 평소와 같이 삽입한 다음 게시물 편집기의 텍스트 탭으로 전환하고 사용하려는 갤러리 스타일에 대한 코드를 추가하면 됩니다(갤러리 단축 참조). 각 유형의 갤러리 스타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각 갤러리의 스타일링은 설정 → 미디어에서 “멋진 모자이크에 모든 갤러리 사진을 표시”라는 확인란이 선택취소된 경우에만 작동합니다. 각 갤러리에 개별적으로 스타일을 정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갤러리 스타일 관리를 참조하십시오. 안녕하세요, 우선 나는이 튜토리얼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그것을 시도하고 작동하지만 어딘가에 내 갤러리보기가 너무 작아 보였고 스크롤 한 후 중간 그림에 붙어 더 이상 스크롤하지 않습니다. 나는 어떻게 든 내가 발견하고 아직 해결할 수 없습니다 너무 적은이 인터넷을 통해 모든 찾고 시도했다.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듯이 갤러리 뷰에 그림을 다양한 크기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그림도 데이터에서 강조 표시되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자에게 일련의 이미지를 표시하려는 경우 Gallery.The Gallery를 사용하여 가운데에 잠긴 가로 스크롤 목록에 항목(예: 이미지)을 표시하는 보기입니다. 갤러리가 이 파업을 하는 이유를 누군가가 설명할 수 있습니까? 그것은 안드로이드.widget.Gallery 클래스에 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