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모델 다운로드

이전 모델의 집합은 기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h3f, sh3f 및 나무. 3dmodels-contributions-1.6.3 (28.1 mb)에 포함 된 3d 모델의 sh3f 라이브러리, 3dmodels-lucapresidente-1.6.3. zip (4.4 mb) 및 3dmodels-trees-1.6.3. 우편 (7.6 MB) 다운로드 가능한 파일. 놓치지 마세요: 무료 STL과 파일에 대 한 2018의 최고의 사이트 & 3d 프린터 모델 다운로드 무료 3d 모델 크리에이 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하에서 사용할 수 위의 무료 3d 모델 및 많은 다른 여기를 다운로드 합니다. 당신은 또한 스케치 북에 로열티 프리 3d 모델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scopia 모델 집합은 3dmodels-scopia-1.6.3 (30.1 MB) 다운로드 가능한 파일에 포함 된 3d 모델의 sh3f 라이브러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렌드 스왑 모델 세트는 3dmodels-blendswap-cc-0-1.6.3 (16.8 mb) 및 3dmodels-blendswap-cc-by-1.6.3 (26.5 mb) 다운로드 가능한 파일에 포함 된 3d 모델의 blendswap-cc-sh3f 및 blendswap-참조별 sh3f 라이브러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 © 2003-2008 앤드류 kator & 제니퍼 legaz myminfactory는 커뮤니티 및 3d 인쇄를 위한 무료 3d 모델에 대 한 저장소입니다. 사이트의 3d 인쇄 모델을 전문 디자이너에 의해, 누구의 많은 모델이 품질 테스트를 보장 하 여 만든 제공 합니다. 또한 myminfactory의 디자이너가 만들고 공유 하는 특정 3d 인쇄 가능 디자인에 대 한 요청을 기록할 수도 있습니다. 상 여는 위치가 7 개의 다른 언어에서 유효 하다 이다. 이 저장소는 다 쏘 systèmes, 솔리드 웍스의 소유자에 의해 엔지니어링 회사를 위한 서비스입니다. 사용자는 2d 및 3d 부품과 조립품, 2d 블록, 라이브러리 기능 및 매크로를 구성, 다운로드 및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포트폴리오를 선보일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3dcontentcentral 적극적으로 자신의 무료 3d 모델을 페이지에 기여 하는 일부 1.5 수백만 CAD 사용자를 자랑 합니다.

온라인 구경꾼은 자유로운 3d 디자인을 폭발 하 고 단면화 같이 진보 된 선택권을 특색 짓는다. 건축 시각화를 겨냥 한, 3dsky 무료 3d 모델의 대형 저장소를 제공 하지 않습니다-그래서-무료 3d 모델. 아주 잘 설명 된 구독 서비스 뒤에, 당신은 가구 전체 아파트 블록에 이르기까지 항목의 큰 라이브러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일부 모델은 심지어 실제 제품의 원래 제조 업체에 의해 제공 됩니다. opengameart 밖에 게임 개발자 매니아 들을 위한 포럼입니다. 메시지 보드 및 자습서 외에도, 페이지는 큰 다운로드 섹션을 제공 합니다. 그것은 다양 한 소스 로부터 자유로운 짜임새와 자유로운 삼차원 모델과 음악과 효과음을 특별히 다룬다. 그러나, 당신이이 페이지에 찾아낸 각 3d 디자인은 아닙니다 각 신청을 위해 적당 하다. 따라서, 우리는 그들의 의도 된 사용에 따라 페이지를 분류, 우리는 가장 일반적인 함정에 대 한 간단한 설명을 추가 했습니다. 553 다음 3d 모델은 스위트 홈 3d 프로젝트의 참여자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무료 미술 라이센스 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녹색 테두리로 둘러싸인 모델은 스위트 홈 3d의 현재 버전에서 기본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히려 소설은 3d 모델링에 걸릴 그 thinigverse 다소 clumsily 핸들 같은 사이트를 remixing 설계의 개념을 합리화. 군중 소싱 디자인 브라우저 기반 모델링 앱을 통해 설계의 수정 사항은 원래 페이지에서 볼 수 있으며 파생 상품의 분기 트리로 시각적으로 표시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