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 좀비 다운로드

식물 대 좀비는 참여, 중독성에 접경, 당신을 통해 당신의 방법을 작동 하는 수준의 톤과. 무료 평가판 기간이 조금 더 긴 경우 좋을 것 이지만 게임에 대 한 느낌을 얻고 돈을 지출 하 고 싶은 것이 있는지 결정 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아야 합니다. 당신이 녹색과 씨앗의 제한 된 공급을 사용 하는 방법 주의 평균 ZOMBIEBe 보다 스마트. 좀비는 두뇌를 사랑 하 여 점프, 달리기, 춤, 수영을 하 고 집에 들어갈 식물도 먹는다. 당신의 전략을 계획 하는 데 도움이 모든 좀비와 식물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연감을 엽 니 다. 기술 과학 2012/버전: 식물 대. 좀비 1.3 식물 대 좀비는 의심의 여지가 조금 다르다. 좀비의 떼 거리 당신의 두뇌를 먹고 싶어 하 고 당신의 집에 도착 하는 데 걸리는 무엇이 든 할 것입니다. 일반 언 데드에서 럭비 선수, 다이 버, 댄서에 이르기까지 좀비의 전체 범위를 만날 수 있습니다.

원래 모험 모드 뿐만 아니라, 식물 대. 좀비는 시간 동안 당신을 즐겁게 하는 다른 모드와 함께 제공 됩니다. 생존 모드에서, 당신은 당신이 마지막으로 얼마나 오래 테스트 할 수 있도록 좀비의 끝 없는 무리에서 자신을 방어 해야 합니다, Zen 정원 모드에서, 당신은 휴식을 취하고 당신의 원 예 기술의 혜택을 얻을 하기 전에 당신의 식물을 돌 볼 시간이 있을 것 이다. 당신이 생존 하기 위해 전략과 전술을 사용 해야 하지만, 모든 몇 수준, 식물 대 좀비는 볼링 같은 미니 게임과 함께 깨진, 당신이 해야 하지만 당신은 볼과 좀비 대신 핀에 대 한 월 너트. 이러한 및 다른 도전은 당신이 새로운 식물 종을 구입 하거나 이미가지고 있는 것 들을 개선 하기 위해 나중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적립 됩니다. 올해 판의 식물 대 좀비 게임은 PopCap에서 모든 새로운 액션 전략 게임 이다. 전제는; 재미를 사랑 하는 좀비의 폭도가 당신의 가정을 침공 하려고 하 고 유일한 방어는 49 좀비 zapping 식물의 무기고입니다. Peashooters, 벽 너트, 체리 폭탄 등을 사용 하 여 26 종류의 좀비 들이 현관 문에 도달 하기 전에 뿌리 덮개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각 좀비는 자신의 특별 한 기술을가지고, 그래서 당신은 빨리 생각 하 고 그들 모두를 방지 하기 위해 빨리 공장을 해야 합니다. 당신은 좀비를 공격 26 종류에 대 한 당신의 정원을 방어 할 수 있습니까? 식물 대. 좀비는 마우스를 사용 하 여 제어 됩니다.

움직임은 수행 하기 쉬운, 고급 임무에 자신을 처리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당신이 게임의 모든 종류를 시도 했다고 생각 하면,이 같은 새로운 ideea는 시간과 시간을 재생 하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좋은 방어적 인 선동이 있는 경우에 당신은 빨리이 게임을 마스터 합니다. 당신은 빠른 식물을 해야 하지만, 각 공장은 더 많은 또는 적은 상대를 취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식물 대 좀비는 도입이 필요 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마이크로 소프트에 대 한 팝 캡 게임에 의해 출판 타워 비디오 국방 비디오 게임 이다. 이 게임은 2009를 출시 하 고 그것은 참으로 재미를 위해 재생 하는 가장 중독성 게임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