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일 다운로드

초는 순간의 문제에 고급 타이머를 구축 할 수 있도록 공통 간격 프로그래밍을 위한 템플릿과 함께 제공 됩니다. 초는 운동 하는 동안 음악을 듣는 방법에 대 한 많은 옵션을 제공 합니다. 몇 가지 옵션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10 초는 Windows 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정식 버전 게임 이다, 그 카테고리 PC 게임에 속한다. 초는 당신이 원하는 경우 색상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는 고급 옵션과 함께 선택할 수 있는 10 색이 있습니다. 가져오기 및 초에서 타이머를 내보내는 프로 간단 할 수 없습니다. 공유 하려는 타이머를 선택 하 고 내보내기를 누르십시오. 타이머는 이메일 이나 공중 투 하를 통해 (iOS 기기에서) 보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에 대해 어떻게 생각 하십니까 10 초? 당신은 그것을 추천 합니까? 왜? 초 총에 간격 타이머를 좋아하는 경우에 당신은 또한 즐길 수 있습니다: 초 프로 간격 타이머, 런 타 스틱 운동 타이머 응용 프로그램, 총에 간격 훈련 타이머, 총에 간격 타이머, 자극 간격 타이머, 타 바 타 타이머. 당신이 어떤 간격을 보고 다음에 오고 무엇을 시각적 단서를 필요로 할 때 컬러 간격은 중대 하다. 초는 자체 색상을 사용 하는 다음 간격을 제외 하 고 현재 간격 색상으로 전체 화면을 표시 합니다. 설치 크기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10 초 현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초는 당신의 간격 이름을 말할 것 이다, 그래서 이것은 결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다음 간격이 시작 되기 전에 준비할 시간이 있으므로이를 알려 주는 옵션도 있습니다.

물론, 그에 게 적합 하지 않은 경우, 당신은 단순히 백그라운드에서 좋아하는 음악 플레이어를 들을 수 있으며 초는 상단에 경고를 재생 합니다. IOS 또는 안 드 로이드에서 무료로 초를 다운로드 하 고 모든 그것의 기능을 시도 합니다. 초 프로 업그레이드에 대 한 한 번 인 앱 구매는 당신이 그들에 게 매번 다시 만들기 보다는 오히려 타이머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초는 높은 강도 간격 훈련 (총에), 타 바 타 및 회로 훈련 운동을 위한 매우 인기 있는 매우 다양 한 간격 타이머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초는 메인 타이머 디스플레이에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너비를 사용 하므로 한 눈에 읽기 쉽습니다. 기본적으로 남은 간격 시간을 표시 하지만 남은 시간 또는 경과 된 시간이 표시 되도록 구성할 수 있습니다. 초 간격 타이머는 배경이 나 전경에서 간격 변경에 대 한 경고를 계속 합니다. 중재 또는 요가 타이머를 찾고 있다면 텍스트 음성 변환 또는 높은 피치 경고음이 적절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몇 초 같은 상황에 대 한 종소리와 같은 더 많은 진정 경고와 함께 제공, 또는 전혀 아무 경고 소리를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그냥 진동. 이러한 모든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링크 문자 메시지는 고객 및 다운로드 손실에서 당신을 저장 합니다. 모바일 앱의 각 다운로드는 성장에 필수적인 미션입니다.

링크 문자 메시지를 통합 하는 것이 더 쉬울 수 없습니다. 10 분 이내에, 우리는 훌륭한 찾고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의 사이트에 완벽 하 게 작동 했다. 전환에 미치는 영향을 확인 하 게 되어 기쁘게 생각 합니다. LinkTexting 메시지는 너무 쉽고 우리는 우리가 그것을 구현 첫날 결과를 보았다. 훌륭한 제품과 훌륭한 고객 지원. 당신은 모바일 앱이 있는 경우, 당신은 밖으로이 사람을 확인 해야 합니다. 이 창의 왼쪽 하단 모서리를 클릭 하 여 용감한 설치. 그리고 당신은 모든 설정 있어! 개발자가 SMS 전문가가 될 필요 없이 몇 분만에 실행 됩니다. .

타이머는 심지어 웹 공유 기능을 통해 응용 프로그램이 없는 친구 들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공유 되 면 모든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타이머가 생성 됩니다. Google은 앱이 다운로드 되는 빈도, 위치 및 전송 된 링크가 열리는 횟수를 보여 주는 분석을 제공 합니다. 방문자 위치를 자동으로 감지 하 여 해당 현지화 된 앱 스토어 배지와 일치 하는 올바른 국가 플래그, 전화 번호 필드 및 버튼 텍스트 사전 설정을 표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