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기본 예제

이 유틸리티는 그래픽 UI에서 스위치 위젯으로 안드로이드 사물 장치의 GPIO를 노출합니다. 입력 상태를 검토하고 스위치를 클릭하여 출력 상태를 제어합니다.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은 자바 프로그래밍 언어를 기반으로하므로 자바 프로그래밍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있다면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 개발을 배우는 것이 재미있을 것입니다. 이 샘플 앱에서는 쿠키 API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여기에는 Android 프레임워크 API와 인스턴트앱 플레이 서비스 API를 모두 사용하는 값의 저장 및 검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용 이 API는 인스턴트 앱과 설치된 앱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인스턴트 앱에서 설치된 앱으로 사용자 생성 데이터를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이 API의 흐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이전 Android 버전의 일관성을 잃지 않고, 가능한 경우, 항상 최신 기능으로 응용 프로그램을 업데이트 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물론 가장 정확하고 완전한 가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의 모든 측면을 다루는 공식 안드로이드 개발자 가이드입니다 : 구글의 안드로이드 테스트 도구와 프레임 워크의 컬렉션, 모든 하나의 응용 프로그램 프로젝트에 통합. 구글, 거의 매년 출시 (또는 년 보다 더 빨리), 모바일 운영 체제를 업데이트 하기 위해 새로운 안 드 로이드 버전, 그래서 그것은 새로운 기능 및 가능성을 포함 하 고 물론 올바른 방법으로 작동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것 들을 해결 하기 위해. 이 응용 프로그램은 TV 입력 프레임 워크 (TIF)를 사용하여 안드로이드 TV에 대한 라이브 TV 채널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하는 방법을 보여주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샘플은 기본 TV 앱(예: 라이브 채널 앱)에서 설치, 인식 및 실행되는 서비스입니다. 이 Android Things 샘플에서는 단추 입력 UserDriver를 사용하여 GPIO 핀 변경 내용을 듣고, 주요 이벤트를 생성 및 수신하고, 그에 따라 LED의 상태를 변경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유사한 샘플을 빌드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지침은 주변 I/O Codelab을 따릅니다. 이 샘플에서는 오디오의 백그라운드 재생을 허용하는 미디어 앱을 구현하고 다른 앱에 노출되는 미디어 라이브러리를 제공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1. 다른 앱이 MediaSession을 사용하여 외부에서 미디어 재생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Google 어시스턴트에서 재생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2.

MediaBrowserService를 통해 간단한 음악 라이브러리를 노출합니다. 또한 MediaSession 콜백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예를 들어 Android Auto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에 연결되지 않은 경우, 응용 프로그램은 이전 및 다음 트랙으로 건너 뛸뿐만 아니라 재생할 수 있습니다 매우 간단한 UI가 있습니다. MediaSession 및 MediaBrowserService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러한 API의 아키텍처 세부 정보로 이동하는 매체에서 이 문서를 읽어보십시오. /app/매니페스트 폴더 내에서 AndroidManifest.xml 파일을 편집합니다. 우리의 프로젝트의 AndroidManifest.xml은 간단하 고 다음과 같이 해야: 이 샘플은 두 안 드 로이드 장치 사이 블루투스를 통해 양방향 텍스트 채팅을 구현 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모든 기본 블루투스 API 기능을 사용 하 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