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게임 다운로드

네, 확실히,이 문서의 목적은 개발자를 벗어 버리고 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단지 사용자가 오프 라인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능력을 제공 합니다. 설치 bitcomet, 실행 플래시 게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하 고 다운로드 미디어 파일을. 간단한… 아이오 € ™는 단순히 개체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하 고 HDD에 저장 하 여 플래시 게임을 다운로드 했습니다. 여기에 나중에가 서: http://www.addictinggames.com//D78AQSAKQLQWI9/4994.swf 그냥 페이지를 다운로드, 당신은 그것을가지고 있어! 당신은 플래시 게임을 온라인으로 플레이 하 시겠습니까? 만약 귀하의 컴퓨터에 해당 플래시 게임을 다운로드 하 여 바탕 화면에 산만 한 광고를 볼 수 없이 그들이 연주하는 방법이 궁금 적 있나요? 인터넷에 연결 하지 않고 플래시 게임을 플레이이 wikihow 귀하의 컴퓨터로 플래시 게임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플래시 게임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게임 자체는 실제로 어도비 플래시를 사용 하 여, 사이트 고정 되지 않는 등 몇 가지 기준을 충족 해야 하며, 실행 하는 온라인 데이터를 필요로 충분히 큰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모든 플래시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Google 크롬 또는 당신의 컴퓨터에 설치 된 Firefox가 있을 필요가 있을 것 이다. 내가 캔 트 집에서 인터넷 여유가 거기에 내가 시간을 통과 즐길 게임의 많은, 하지만 메신저 지역 도서관에서 그들을 연주 붙어. 슬프게도 컴퓨터가 여기에 그들이 재 부 팅 하거나 종료 하면 모든 임시 정보를 닦아로 서, 저장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모든 시). 그래서 난 flashoffliner을가지고 있지만 그것은 이상 하 게 유지, 그것은 내 진보를 유지 doesent 하 고 메신저 conartist의 게임 “써니” 같은 일부 rpg를 재생 하려고 할 때 짜증.

제발 당신이 아무것도 있다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 합니다 LG 전자 화재 여우 사용자는 또한 거기에서 브라우저의 페이지 정보 옵션을 플래시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좋아, 내가 좀 느리지만 내 파일의 일부를 변환 하는 zamzar.com을 사용 하 고 있습니다. 게임을 위해, 나는 그들을 다운로드 하 고 ponged.com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게임이 실제로 시작 하기를 기다려야 했습니까? 종종 게임은 다른 저속 파일 i.e 게임 소개 파일, 실제적인 게임 파일 등등에서 구성 된다. 나는이 방법으로 miniclip.com에서 모선을 다운로드 하 고 flashoffliner로 그것을 열었다 그러나 백색 스크린으로 전부 온다:( 5. 이것은 게임을 설치 하 고 flashoffliner 게임에 추가할 것 이다. 아래의 스크린샷을 참조 하십시오.

위의 코멘트에 (서) 제안을 검사 하려고 해 라. 게임을 다운로드 하는 몇몇 양자 택일 방법이 있다. 당신의 PC에 플래시 게임을 다운로드 하는 것은 매우 쉬운 과정이 며 그것을 할 수 있는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게임 파일을 얻을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페이지의 소스 코드 내부를 보고 사이트에 있는 게임 파일에 대 한 직접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다른 옵션은 당신의 브라우저 소프트웨어에 (서) 짐을 싣 기 위해 게임이 나중에 당신의 브라우저 소프트웨어의 임시 파일 폴더 로부터 그것을 얻기를 기다려야 하는 것 이다. 그렇지 않으면 단지 당신이 File2HD 이라고 불리는 사이트에 갈 수 있고 그것이 당신을 위해 게임 파일을 입수 하 게 한다. 우리는 이미 그것을 이전에 기능을가지고 있는 MP3 및 비디오 다운로드 마이 스페이스를 위한 도구. Theres 문제는 내가 몇 가지를 다운로드 합니다. 예를 들면: 나는 flashoffliner에 세계 대전 (http://www.addictinggames.com/worldwars.html)를 다운로드 하 고 설치 했다, 그러나 나가 갑자기 나타난 게임을 클릭 했을 때 빈 흑백 스크린 및 그 후에 이제까지 적재 된 아무것도. 누구 든 지 정보/조언이 나를 위해 단지 평원 도움을 가진다. 내 컴퓨터에 파이어 폭스 확장 기능을 사용 하 여 플래시 게임을 다운로드 하는 데 사용 (지금), 그럼 난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안 플러그인을 사용 하지만, 그 adope 플래시 프로그램 자체와 함께 독립 실행형 애플 리 케이 션) 그래서 난 그냥 연관 된의 이름을 기억 하지 않습니다.

그것을 가진 swf , 그럼 내가 할 일은 두 번 클릭 합니다 플래시 파일:-) 당신이 안다면 당신은 kongregate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