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CAD 도면 예제

기본 옵션 위의 명령 프롬프트에서 볼 수 있듯이 항상 삼각형 괄호로 표시되므로 명령 옵션은 [옵션]과 같은 사각형 대괄호 내에 나타납니다. 각 옵션은 이 /와 같은 정방향 슬래시로 구분됩니다. 프롬프트에 입력하여 대체 옵션을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원 명령은 원을 정의하는 세 가지 추가 옵션을 제공합니다. 둘레에 3점을 사용하는 3P, 둘레에 2점을 사용하는 2P는 지름을 형성하고 접선 반지름을 나타내는 Ttr을 형성합니다. 분명히이 마지막 옵션을 사용하려면 원에 접선으로 사용할 수있는 두 개의 선을 그려야합니다. 이러한 옵션을 사용해 보고 작동 방식을 확인합니다. 명령 옵션을 호출하려면 옵션 이름의 대문자 부분만 입력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Ttr 옵션을 사용하려면 “T”만 입력하면 됩니다. 풀다운 메뉴에는 중심과 지름을 정의하거나 3개의 접선을 사용하여 원을 그릴 수 있는 두 가지 원 옵션이 있습니다. 포인트의 한 가지 흥미로운 측면은 크기를 절대 값으로 설정하거나 화면 크기에 대해 백분율로 표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기본값은 화면 크기에 따라 점을 표시하는 것이며, 이는 점의 크기가 확대/축소 계수에 관계없이 동일한 크기로 유지된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이는 도면이 복잡해지고 드로잉 프로세스에 많은 확대/축소가 필요한 경우에 특히 편리합니다.

이 자습서에서는 모든 AutoCAD Draw 명령의 작동 방식을 보여 주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정보가 빠르게 필요한 경우 아래 의 QuickFind 도구 모음을 사용하여 원하는 명령으로 바로 이동하거나 위의 내용 목록에서 주제를 선택하십시오. 그리기 도구 모음에 나타나는 모든 그리기 명령이 이 자습서에서 다루지는 않습니다. 블록, 해치 및 텍스트 예를 들어 자신의 오른쪽에있는 모든 튜토리얼 주제입니다! 그리기 명령을 사용하여 선 및 원과 같은 새 객체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AutoCAD 도면은 이러한 기본 구성 요소에서 순수하고 간단하게 구성됩니다. 그리기 명령을 잘 이해하는 것은 AutoCAD를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데 있어 기본입니다. 블록또는 도면을 현재 도면에 삽입/삽입합니다. 다중선 명령을 시작할 때 다중선의 자리맞추기, 배율 및 스타일을 지정하는 옵션도 있습니다. 자리맞추기 옵션을 사용하면 자리맞추기를 기본값인 “위쪽”, “0” 또는 “아래쪽”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자리맞추기가 맨 위로 설정되면 아래 그림과 같이 다중선의 위쪽이 선택 점을 통해 그려집니다.

0 자리맞추기는 선택 점을 통해 다중선의 중심선을 그리고 아래쪽은 선택 점을 통해 맨 줄을 그립니다. 자리맞추기를 사용하면 설정 정보를 기준으로 다중선이 그려지는 방식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중심선을 참조하여 새 도로를 그리는 경우 0 자리맞추기가 적합합니다. 회사 또는 학교 도면 표준은 가능하면 적절한 국가 산업 표준을 따라야 합니다. 표준은 내용이 다르지만 가장 중요한 측면은 표준이 존재하고 모든 CADD 직원이 이해하고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드로잉 표준을 따르면 도면이 일관되고 생산성이 향상되며 교실이나 사무실 기능이 보다 효율적으로 수행됩니다. 이 물질은 미국 기계 엔지니어 협회(ASME)가 개발하고 미국 국립 표준 연구소(ANSI)의 인증을 받은 기계 제도 표준을 나타냅니다. 이 교과서는 또한 미국 국립 CAD 표준®(NCS) 및 미국 용접 협회(AWS)를 포함하여 적절한 경우 국제 표준 기구(ISO) 기계 제도 표준 및 분야별 표준을 참조합니다. 표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