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두 다운로드 저작권

바이 유니온 여러 타사 웹 사이트 및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82] 노조 회원 Baidu 검색 상자 또는 툴바를 통합 하 고 그들의 속성에 콘텐츠와의 스폰서 링크와 일치 합니다. 그들의 사용자는 Baidu 탐색 박스 나 도구 막대를 통해 탐색을 수행할 수 있고 그들의 자산 (소유지)에 위치한 후원 된 연결을 클릭할 수 있다. 바이 또한이를 통해 그것은 baidu 유니온 웹사이트에 자사의 고객의 온라인 광고를 표시 하는 프로그램을 시작 했습니다 공유 수수료 이러한 Baidu 유니온 웹사이트의 소유자와 이러한 광고에 의해 생성 된. 5 월 2011로 서, 그들의 웹사이트에 Baidu 연합 광고를 표시 23만 파트너 웹사이트가 있었다. [83] 5 월 2016, Baidu의 P4P 연구팀 검색 결과에 따르면 그가 온라인으로 발견 한 실험 암 치료를 시도 학생의 죽음을 일으켰습니다. 21 세의 대학생은 xidian 대학에서 공부 된 wèi Zéxī (魏则西) 이라고 지명 되었다. 자 웨이 활 육 종, 암의 희귀 한 형태로 진단을 받았다. 그는 병원 자체를 추진 했다 검색 엔진 Baidu를 통해 베이징 무장 경찰 군단 (武警北京市总队第二医院)의 두 번째 병원을 발견.

치료는 실패 한 것으로 판명. [표 창 장은 필요로 했다] 바이 두 비용을 복용으로,이 거래는 음악을 무료로 유지-하지만 법적. 세계적인 음악 회사를 대표 하는 축음기 산업의 국제 연맹은, 중국에서 온라인으로 찾아낸 음악의 99%, Baidu를 통해 유효한 그것의 다량 불법 다는 것을 견적 한다. 중국에는 미국 및 급속 하 게 성장 하 고 있는 중산층 보다는 광대역 연결이 더 있더라도, 2009를 위한 국가에 있는 세계적인 기록한 음악 산업의 수익은 단지 $7500만, $46억와 비교 된 미국에 따르면의 가치가 있었다, 페더레이션. 이후 디지털 판매 2010에서 국가의 합법적인 음악 수익의 76%에 대 한 비율을 차지 하 고 그래서 음악 다운로드에서 돈을 벌어와 중국에서 스트리밍, 라벨에 대 한 초대형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단지 29%로 전세계적으로, 어디 CD 판매가 남아 비교 지배적인. 계약에 따르면, osc 주주 들이 노래 카탈로그 및 스트리밍 될 수 또는 바이 두의 서버에서 다운로드 중국어 및 국제 트랙을 포함 하 여 곧 새로운 출시, 라이센스 것입니다. osc와 새로운 파트너십 조정 계약, 베이징 높은 인민 법원은 osc 주주 및 바이 두 사이에 뛰어난 소송을 종료 하 여 승인 했다. 베이징-바이, 지배적인 중국의 인터넷 검색 엔진, 화요일에 3 중국 웹 사용자가 합법적으로 다운로드 하 고 무료로 노래를 스트림 수십만 수 있도록 세계 최대 규모의 음악 회사와 주요 라이센싱 계약을 발표 했다.

7 월 16 일, 2013, 바이 자사의 의도를 net드래곤에서 91 무선 구입을 발표 했다. 91 무선은 그것의 app 상점을 위해 제일 알려져 있다, 그러나 app 상점은 해 적 행위 및 다른 법적인 문제점을 직면 한다 보고 되었다. [29] 8 월 14 일, 2013, baidu는 자사의 지분을 소유한 자회사 바이 (홍콩) 제한 된 최종 합병 계약을 인수에 서명 했다고 발표 91 무선 웹-소프트 제한 net드래곤 웹-소프트 inc. [30] 18억5000만 달러에 대 한 어떤 것으로 알려졌다 중국의 IT 분야에서 가장 큰 거래 적. [31]에 7 월 18 일, 2014, 회사는 검색 엔진, Baidu busca의 브라질 버전을 발사 했다. [36]이 이야기의 이전 버전은 미국 (MPAA)의 영화 협회는 또한 Baidu에 대하여 법적인 행동을, 중국 회사 나란히가지고가 고 있었다 말했다. 이것은 사실이 아니다. MPAA 아시아 태평양 대변인은 말했다: “MPA는 몇몇을의 중국의 주요한 온라인 영상 공급자, youku tudou를 포함 하 여, sohu, Tencent 및 LeTV.com, Baidu에 대하여 법률 소송을 제기 했다 이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