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zilla firefox 다운로드

CSS 셰이프를 사용 하면 부동 요소에서 제약을 받은 클래식 사각형 경계 상자를 넘어 주변의 콘텐츠 흐름을 조각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위의 스크린샷 및 연결 된 데모에서 텍스트는 이미지의 테두리 대 포도의 모양에 배치 됩니다. 복잡 한 다각형까지 기본 모양에 대 한 속성이 있습니다. 물론이 모든 것에 대 한 훌륭한 문서가 있습니다, 하지만 파이어 폭스 62 또한 검사 하 고 시각적으로 CSS 모양 값을 조작 하는 새로운 도구를 포함. 보안에 관해서는, 팝업 차단, 안티 피싱 필터, 그리고 귀하의 개인 정보를 보호 하기 위해 기능, 모질라의 초석. 일반적인 개인 정보 보호 브라우징 모드 외에도, 파이어 폭스 당신에 게 당신을 추적에서 웹 사이트를 차단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 합니다, 심지어 당신이 Lightbeam 추가 기능을 사용 하 여 추적 되 고 있는 웹 사이트를 말할 수도 있습니다. 동기화를 위해서는 다른 계정을 관리 해야 합니다: Google Chrome을 사용 하면 이미 Gmail 계정에 로그인 하거나 YouTube 채널에 가입 하는 경우에만 Google 계정을 사용 하 고, 사용자가 사용한 다른 기기에서 북마크, 추가 기능 및 테마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해당 Google 계정이 있는 Chrome 브라우저입니다. Firefox를 사용 하면 다른 곳에서는 사용 하지 않는 별도의 Firefox 계정을 생성 해야 합니다. 다행히, 하지만, 로그인 화면은 LastPass (크롬 바탕 화면, 파이어 폭스 데스크톱, 아이폰 Os, 안 드 로이드)와 같은 암호 관리자와 잘 작동 합니다. 왜 모질라 파이어 폭스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웹 브라우저 중 하나입니다 이유가 있다. 그것은 기능, 신뢰성 및 유연성의 관점에서 완전 하 고, 가능한 가장 부드러운 방법으로 웹을 검색 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 합니다.

내 컴퓨터에서 제거 했습니다. 나는 이전 (작업) 버전을 다시 설치할 수 있도록 다운로드 하는 이전 버전 (버전 57 이전)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나는 영원히 처럼 보인다 파이어 폭스를 사용 하 고 그것을 사랑 했습니다. 이 최신 버전 (57)은 절대 구 덩이입니다. 나는 아주, 아주, 실망 해요. 나는 내 오래 된 파이어 폭스를 다시 원한다. 당신이 당신을 도울 당신의 마음에 드는 엑스트라와 파이어 폭스를 개인화. 두 브라우저 모두 강점과 약점을가지고 있습니다. 구글 크롬은 빠른 페이지 로딩 및 높은 보안을 주장 하는 동안, 모질라 파이어 폭스는 더 나은 개인 정보 보호 및 그것은 더 적은 컴퓨터 리소스를 필요로.

두 브라우저 중 어느 것이 더 나은 사용자의 가치에 따라 전적으로 의존 합니다: 속도 또는 개인 정보 보호. 모질라 파이어 폭스의 홈페이지를 변경 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홈페이지로 설정 하려는 페이지와 함께 새 탭을 열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Firefox의 툴바에 있는 홈 아이콘으로 탭을 드래그 하 여 변경 사항을 확인 합니다. 홈 페이지는 옵션으로 이동 하 여 홈페이지 URL을 붙여넣어 수동으로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왜 모질라는 그들의 확장 저장소에 25000 추가 기능의 4/5을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았을 때 v. 57로 이동 했다? 몇 년 전 그들은 확장 개발자 들에 게 그들은 웹 확장에 대 한 스위치를 만들려고 했다 하지만, 짧은 시기에 필요한 Api 또는 원활 하 고 빠른 전환을 만들기 위해 충분 한 도움으로 그들을 제공 하지 않았다. Mozilla의 경영진은 확장 개발자가 필요한 모든 Api를가지고 있을 때까지 릴리스를 연기 했 고 추가 기능 개발과 테스트를 위한 충분 한 시간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어쨌든 파이어 폭스 v.

57을 발표 무슨 일이 일어날 지 알고. 슬픈! 당신은 파이어 폭스 파워 사용자의 경우 당신은 무엇을 해야 합니까? 나는 파이어 폭스 위조품 창백한 달 브라우저에 가기로 결정 했다. 그것은 아니지만 빠른, 안전 또는 새로운 파이어 폭스로 보고 나는 같은 높은 존중에서 개최 줄과 XPCOM 확장의 많은 사용을 허용 않습니다. 가장 유용한 확장의 일부 내가 FF에서의 사용을 잃 었 것 이다 57 그러나 창백한 달에 있다: 탭 믹스 플러스, 스피드 다이얼, 올인원 제스처, 올인원 사이드 바 (PM 해당), 북마크 Here2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