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새김영어 다운로드

2004에서 “블루 브레인 프로젝트”의 수석 연구원 인 헨리 마크 람은 이러한 프로젝트의 컴퓨팅 요구에 전적으로 기반 하 여 “지능형 신경망을 구축 하는 것이 목표는 아닙니다” 라고 밝혔다. [16] 당연히 멜버른에서 자라는 삶은 닉 공원에서 걷 지 못했다. 육체적 어려움은 거 대 하지만 정신적으로도 감정적으로 고생 했습니다. 닉이 설명 하는 것 처럼 “내가 여덟 살 때, 나는 나의 삶과 생각을 요약 하 여, 나는 결혼 하지 않을 거 야. 나는 일자리를 갖지 않을 거 야. 나는 목적의 삶을 가지 않을 거 야. ” 학교에서 괴롭힘을 당하고, 그는 10 살 때 자살을 시도 했습니다. 5 년 후, 쥐 뇌의 일부를 성공적으로 시뮬레이션 한 후, Markram은 훨씬 더 대담 하 고 낙관적 이었습니다. 2009, 블루 브레인 프로젝트의 디렉터로 서 그는 “그 다음 10 년 내에 자세 하 고 기능적인 인공 인간 두뇌를 구축할 수 있다” 고 주장 했다. [18] 호주 세르비아 이민자의 아들, 닉은 세계에서 일곱 사람만이 드문 장애로 태어났다. 그는 두 개의 작고 변형 된 발을가지고 있으며 그 중 하나는 그의 ` 치킨 드럼 스틱 `을 보이는 방식으로 부릅니다.

그 발의 발가락은 외과 적으로 분리 되어 손가락으로 사용 하 여 물건을 잡을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일부 연구 자들은 그런 종류의 것에 대해 걱정 하는 것 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니콜라이 박사는 그의 책에서 “경계를 넘어서, 기계와 뇌를 연결 하는 새로운 신경 과학, 그리고 우리의 삶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 라고 말했습니다. “니콜은 인간이 말 이나 소리 없이 무선으로 통신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믿 었 고, 여기서 뇌 파는 인터넷을 통해 전송 됩니다. 뇌의 두뇌와 정신 연구소에 의해 블루 브레인 프로젝트에 콜 폴 리 테크닉 대학 펠릭스 드 로잔, 스위스는 포유류 뇌 회로망을 리버스 엔지니어링 하 여 합성 뇌를 만들려고 시도 하 고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시점에서, 닉 자신에 대 한 유감 느낌이 해결책이 아니었다 깨달았다. “여러분이 갖고 싶은 것 이나 여러분이 갖고 싶지 않았던 것 들에 집중할 때, 여러분은 무엇을 하 고 있는지 잊어 버릴 것입니다. 그 클릭 했을 때, 그것은 단지 내 뇌에서 번쩍 전구 처럼 했다. 나는이 봐, 지금 나는 기회로 인생을 참조 하십시오. ” 그는 자신이 가진 것에 대해 얼마나 감사 한지 깨달았다 면, 아무것도 그의 꿈을 달성에서 닉을 중지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바위 투성이의 길 이었지만, 이제 닉은 대부분의 비 장애인 보다 더 즐겁고 더 충만 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아니 팔, 아니 다리, 걱정, 친구!” 니콜라스 케인스 (3 월 27 일 1943)는 영장류 지능과 의식의 진화에 대 한 그의 작품으로 알려진 캠브리지에 기반을 둔 영어 신경 심리학자입니다. 그의 관심사는 광범위 합니다. 그는 르완다에서 산 고릴라를 공부 했 고, 원숭이의 뇌 손상 후 “눈가리 개”의 존재를 입증 하는 첫 번째 였 고, 그는 ` 지능의 사회적 기능 ` 이라는 유명한 이론을 제안 했습니다. 문학 저널 그 란 타를 편집 할 수 있는 유일한 과학자입니다. 험학자 존 h. 험산의 아들, 그리고 그의 아내 자 넷 험산 (네이 힐), 노벨상의 딸-생리 학자 아치 볼드 힐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