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탁 소리 다운로드 벨소리

당신은 당신의 아이폰에 벨소리의 피곤 성장 하 고 자신을 만들고 싶지 않은 경우, 새로운 것 들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당신은 아이폰을 사용 하는 경우, 당신은 아이튠즈 스토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Zedge 같은 무료 응용 프로그램, 또는 무료 다운로드 웹 사이트의 수. 아이폰 사용자는 벨소리와 함께 자신의 휴대 전화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 아니다-Zedge 또한 안 드 로이드에 대 한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고, 벨소리 다운로드 사이트는이 플랫폼에서 잘 작동 합니다. ITunes, Zedge 및 벨소리 다운로드 사이트를 사용 하 여 Iphone 및 Android 기기를 사용자 정의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아이폰 7 이상에서, 당신은 설정에서 벨소리 및 진동에 대 한 설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소리 & Haptics. 이전 iPhone 모델에서 설정 > 소리로 이동 합니다. 기본적으로 벨소리 및 경고의 볼륨은 오디오 재생에 대해 설정한 볼륨을 미러링합니다. 벨소리 및 알림 볼륨을 다른 앱과 별도로 제어 하려면 버튼을 사용 하 여 변경을 끕니다. 당신은 버튼을 사용 하 여 변경을 해제 하는 경우, 당신은 수동으로 설정에서 벨소리 및 경고 볼륨을 조정 해야 합니다 > 사운드 또는 설정 > 소리를 소리.

다른 APK를 저장 하 고 응용 프로그램이 아직 사용할 수 있는 그 시각화가 없는 것을 지적 하 고, 심지어 새로운 벨소리를 제공 하지 않습니다. 이는 사운드 앱의 최종 버전이 아니므로 Google에서 해당 기능을 추가 할 때까지 픽셀 외에 더 많은 장치에 Play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음을 표시 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안 드 로이드 사용자: 탭 하 고 휴대 전화의 브라우저에서 mp3 링크를 누르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설정 → 소리 → 벨소리 → 추가 → 뮤직 플레이어 → 폴더: 다운로드로 이동 합니다. Mp3 파일을 선택 합니다. © 2000 충실도 사운드 녹음, p. 상자 802 레드우드 시티 캘리포니아 94064 오하이오 주립 대학 행진 밴드. 앨범에서 “종소리와 변화” 존 우즈, 감독 당신의 iPhone이 반지로 설정 되어있는 경우, 벨소리, 경고, 그리고 소리는 당신의 아이폰 스피커를 통해 재생. 답변: 예. 링 차 임에는 링과 모션 알림에 커스텀 벨소리를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당신은 특별 한 사람에 대 한 사용자 정의 벨소리를 설정할 수 있는 것 처럼, 일부 앱은 특정 프로그램에 대 한 다른 알림 소리를 설정 합니다. 어쩌면 당신은 텍스트를 얻을 때 버즈의 한 종류를 듣고 싶어, 하지만 직장 이메일이 도착할 때 다른 소리.

특정 앱에 대 한 개별 설정 내에서이 옵션을 확인 해야 합니다. 안 드 로이드에 대 한 Gmail에서 예를 들어, 왼쪽 상단의 메뉴 버튼 (세 개의 수평 라인)을 탭 한 다음 설정을 클릭 합니다. 이메일 주소를 선택한 다음, 고급 > 사운드 > 알림 관리를 눌러 오디오 파일을 선택 합니다. 모든 앱에서 사용자 지정 사운드를 설정할 수는 없지만 설정을 살펴볼 때까지 알 수 없습니다. 앱 목록은 사용자가 자신의 알람, 벨소리 및 알림을 사용자 지정 하는 방법으로 소리를 설명 합니다. 그것은 픽셀 설정에서 발견 된 사운드 메뉴의 업데이트 된 버전입니다. 당신이 각 소리를 테스트로, 당신은 더 나은 다른에서 각 벨소리를 구별 할 수 있도록 응용 프로그램은 화려한 시각화를 사용 합니다. 알림 오디오의 경우 설정 > 사운드 > 고급 > 기본 알림 사운드를 방문 해야 합니다. 여기서는 기본적으로 경고에 사용할 사운드 앱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오디오 파일을 올바르게 복사한 경우 목록에 나타나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사운드를 벨소리 또는 알림으로 설정 하는 시간입니다. IOS에서 설정으로 이동 > 소리 & Haptics, 다음 화면에서, 당신은 새로운 이메일에 대 한 기본 벨소리 및 기본 알림 경고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문자 메시지, 캘린더 이벤트 등. 잠재적인 소리 목록에서 위에서 설명한 방법을 사용 하 여 추가한 모든 파일 뿐만 아니라 휴대폰의 기본 제공 오디오 옵션과 톤 스토어 라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아이튠즈 스토어에서 벨소리를 구입 하려는 경우 후자를 사용 하 여-당신은 일반적으로 각각 $1 비용 노래 조각의 호스트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참고: 새 톤을 다운로드 하는 데 몇 분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간단한 솔루션을 위해 전용 벨소리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