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 비스트 다운로드

포트 나이트 배틀 로얄에서 100 플레이어 데스 매치에 참여 하십시오. 전반적으로, 배틀 비스 트는 게임의 느린 속도와 모든 것에 걸쳐 행동의 큰 부족 때문에 단순히 하나의 큰 하 품입니다. 항상 일어나는 그 변화는 모두 약간의 양념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의 좋은 기간 동안 잠을 막다 충분 하지 않습니다. 멋진 그래픽, 창의적인 이야기, 어리석은 유머의 전체 많은 터무니 없이 나쁜 컨트롤, 반복 싸움, 그리고 영감 수준에 의해 파괴 된다. 하나가을에 대 한 당신의 시간을 절약 해야 합니다: 2097 대신,이 게임은 그/그녀의 인내심은 충분히 높은 경우 집에서 젊은 ` un에 호소 할 수 있지만. 짐승 전투 시뮬레이터는 당신에 게 실제와 상상의 동물 사이에 미친 죽음의 일치를 테스트 하 고 한 번 승자를 등장 하는 모든 사람을 증명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합니다. 유니티와 같은 간소화 된 엔진의 성장과 작은 시간 개발자가 시장에 도달 할 수 있는 능력을 통해 게임 디자인의 접근성이 증가 했습니다. 그들은 증기와 같은 플랫폼의 상승을 던져 버릴 수 없었던 것은 시장이 더 이상 전적으로 지배 하 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수십억 달러 규모의 스튜디오와 경험이 풍부한 개발 팀이 있습니다.

즉, 이제까지 하루의 빛을 볼 수 불가능 보였다 것 이상 하 고 난해한 게임은 모든 사람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짐승 전투 시뮬레이터 주위에 가장 아방가르드 새로운 인디 게임의 하나로 서: 사용자가 야생 멜 레 스를 테스트 하 고 자신의 동물이 어떻게 쌓아 있는지 볼 수 있는 완전 한 3D 시뮬레이터. 윈도우에서 우수한 만화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것은 일곱 번째 수준의 주요 성취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같은 예술 디자인은 자신의 방식으로 전투 짐승을 고유 하 게 하는 것입니다. 이 격투 게임은 레이저와 발사체 무기로 완성 된, 장갑 몬스터, 헐 킹으로의 지에서 변환 할 수 있는 귀여운 귀 여 워 생물로 가득 합니다. 각 짐승은 일치 하는 재미 있는 움직임의 목록과 함께, 자신의 개성을가지고 있다. 게임의 애니메이션은 때때로 조금 육 포 하지만 높은 색상 깊이와 품질의 예술성을 즐길 수 있습니다. ` 궁극의 격투 게임 ` 이라는 주장에도 불구 하 고, 전투 짐승은 훌륭한 만화 그래픽이 집에서 신진 게이머에 게 호소 할 수 있지만, 심지어 좋은 격투 게임 되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 간단히 말해서, 게임은 당신이 악한 두 꺼 비 남자와 전투에 거 대 한 금속 동물을 제어 하는 당신의 꿈을 행동 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모두가 꿈을 꾸고 … 드럼 롤 하시기 바랍니다). 이 엘리트 그룹의 승리자가 결정 될 때까지 서로 대결 해야 하 고, 그 빅터가 당신 일 경우, 잘, 그의 교활한 컨트롤의 도시를 무료로 장난 꾸 러 기 두 꺼 비 남자 전투.

현실에서, 짐승 전투 시뮬레이터는 덜 게임과 더 재미 있는 작은 도구입니다. 역학은 간단 합니다. 당신은 간단한 토글과 인터페이스를 사용 하 여 두 개의 별도의 군대를 만들고 서로에 대해 그들을 설정 합니다. 분명히 과학적으로 들리지 않으며, 그 뒤에 있는 논리에는 사실상 근거가 없으며 개발자는 그 사실을 이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