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ax promise 예제

일상 생활에서 비동기 활동의 몇 가지 예를 볼 수 있습니다: 기본 XHR 개체에 설정 하는 fieldName-fieldValue 쌍의 개체입니다. 예를 들어 필요한 경우 도메인 간 요청에 대해 자격 증명을 true로 설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jQuery 지연 및 약속은 꽤 오랜 시간 동안 주변에 있었지만 코드를 조금 더 단정하게 만드는 데 사용할 수있는 프로젝트를 찾는 것은 여전히 매우 일반적입니다. defCalls() 약속 개체에서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매개 변수를 .resolve()로 전달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의 부름에서 돌아온 응답: 이 사소한 예에서 모든 장은 동시에 도착하지만 한 번에 하나씩 표시하는 이점은 더 큰 장으로 과장될 것입니다. 당신이 볼 수 있듯이, 우리의 약속은 여전히 전술이며 동적 AJAX 호출에 대한 것입니다. 나는 당신의 요점이 공정하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너무 많은 세부 사항에 길잃은 경우, 사람들이 관심을 잃게하기 때문에 이같은 게시물을 작성하는 것은 항상 도전이다. 이 기사의 주요 목표는 사람들이 콜백 대신 약속을 사용하는 아이디어에 익숙해지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그들에 익숙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내가 지적 할 수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응용 프로그램이 있기 때문에 jQuery의 Ajax 함수를 예로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런 다음 템플릿에 {{ hipsterIpsum.text }}를 작성하는 것만큼 간단했습니다. 약속이 해결되면 각도가 자동으로 뷰를 업데이트합니다. 안타깝게도 각진 팀은 이 기능을 더 이상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지금은 $parseProvider.unwrapPromises(true)를 호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도 및 기타 프레임 워크가 앞으로이 기능을 포함하기를 바랍니다 (나는 당신을 엠버를 보고 있습니다). 명명 물건에 완전히 동의, 그것은 혼란을 많이 방지 하는 데 도움이, 참조 https://medium.com/@fagnerbrack/promises-하지-프록시-fd00751eb980 각 응답 배열을 반환 참고. 예를 들어 첫 번째 응답의 데이터에 액세스하려면 r1[0] 등을 수행합니다.

Ember.js Promises는 이 프레임워크에 적합한 유스케이스입니다. 예제에서 설명하는 내용도 Ember의 즉시 사용할 수 있지만 결과에 직접 바인딩하는 대신 모델을 사용해야 합니다. 건너 뛰기 “두 번째 것: 불씨 사랑 약속” 여기: http://www.wekeroad.com/2014/05/28/the-frustratingly-lovable-crazy-making-huggable-ball-of-whack-that-is-ember-js/ 많은 자바 스크립트 개발자는 처음 사용 하려고 할 때 놀라게 $.ajax 를 사용 하 여 가져오기 다른 도메인의 데이터와 해당 요청이 실패합니다. 예를 들어 타사 API에서 데이터를 가져오려고 시도하고 요청이 일관되게 실패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나는 지적해야한다고 생각, 일부 있기 때문에, jQuery의 약속은 조금 깨진 (또는 diff), https://thewayofcode.wordpress.com/tag/jquery-deferred-broken/ 모든 콜백 내에서이 참조는 $.ajax에 전달 된 컨텍스트 옵션의 개체입니다 설정에서; 컨텍스트를 지정하지 않은 경우 이는 Ajax 설정 자체에 대한 참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