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 다운로드 방식

반환 되는 최대 일치 하는 DownloadItem 수입니다. 기본값은 1000입니다. 모든 일치 하는 DownloadItem을 반환 하기 위해 0으로 설정 합니다. 결과를 페이징 하는 방법 검색을 참조 하십시오. 우리가 원하지 않았던 이유는 send () 메서드가 api 호출을 트리거하는 새 sdk에서 일관 된 패턴을 따르고 싶었습니다. 이 요청을 고려해 야 하지만 새 메서드를 혼동 하는 것이 가치가 있는 경우 팀 내에서 결정 해야 합니다. 결과를 해당 totalBytes가 지정 된 정수 보다 큰 DownloadItem으로 제한 합니다. BytesReceived estimatedEndTime 변경 내용을 제외한 DownloadItem의 속성 중 하나라도 적용 되 면이 이벤트는 Downloaditem 및 변경 된 속성을 포함 하는 개체와 함께 발생 합니다. 설치 요구 사항 및 인터넷 연결 속도에 가장 적합 한 세 가지 다운로드 방법을 Autodesk Account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방법은 선택한 제품, 버전 및 운영 체제에 따라 달라 집니다 (예: Macintosh에서 사용할 수 있는 브라우저 다운로드 옵션만 해당). 매개 변수 없이 리디렉션 도우미를 호출 하는 경우에는 일 루미에이 라이트 라우팅 리디렉터를 반환 하 여 리디렉터 인스턴스에서 모든 메서드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명명 된 된 경로에 대 한 다시 Directresponse를 생성 하려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는 route 메서드: 파일 이름 결정 프로세스 동안 확장 대상에 재정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됩니다 DownloadItem. 파일 이름 합니다.

각 확장은이 이벤트에 대해 둘 이상의 리스너를 등록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각 수신기는 동기적 또는 비동기적으로 정확히 한 번 제안 호출 해야 합니다. 수신기가 비동기적으로 제안을 호출 하는 경우 true를 반환 해야 합니다. 수신기가 두 호출 모두 동기적으로 제안 하거나 true를 반환 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호출 됩니다. 모든 청취자가 제안을 호출 할 때까지 DownloadItem이 완료 되지 않습니다. 수신기를 사용 하 여 다운로드를 허용 하기 위해 인수 없이 제안 호출할 수 있습니다는 downloadItem 파일 이름에 대 한 또는 대상 파일 이름을 재정의 하기 위해 제안 하는 제안 개체를 전달 합니다. 둘 이상의 확장이 파일 이름을 재정의 하는 경우, 수신기가 제안 하는 제안 개체를 전달 하는 마지막 확장이 설치 됩니다. 어떤 확장이 승리할 지에 대 한 혼동을 피하기 위해 사용자는 충돌할 수 있는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 해서는 안 됩니다. 다운로드가 다운로드 하 여 시작 되 고 대상 파일 이름이 MIME 유형 및 미정 파일 이름이 결정 되기 전에 알려진 경우 파일 이름을 전달 하 여 대신 다운로드 합니다. 경우에 따라 작업의 내용을 디스크에 쓰지 않고 지정 된 작업의 문자열 응답을 다운로드 가능한 응답으로 변환 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시나리오에서는 streamDownload 메서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메서드는 콜백, 파일 이름 및 헤더의 선택적 배열을 인수로 허용 합니다. json 메서드는 json_encode PHP 함수를 사용 하 여 지정 된 배열을 JSON으로 변환 하는 것은 물론, 콘텐츠 형식 헤더를 응용 프로그램/json으로 자동 설정 합니다. URL이 HTTP [S] 프로토콜을 사용 하는 경우 사용할 메서드입니다. FromFile 유형: 문자열 클라이언트 컴퓨터에 다운로드 하려는 서버 컴퓨터에 있는 파일의 이름입니다. 결과를 해당 파일 이름이 지정 된 정규식과 일치 하는 DownloadItem으로 제한 합니다. 는 사용자의 기본 다운로드 디렉터리를 기준으로 하는 경로로 서 하위 디렉터리가 포함 될 수 있습니다. 절대 경로, 빈 경로 및 역참조가 포함 된 경로는 무시 됩니다. 메서드는 여러 스레드에서 동시에 호출 되었습니다. 인터넷 브라우저는 요청당 하나의 파일만 처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웹 클라이언트에서는이 메서드가 여러 파일을 생성 하는 반복적인 문 (또는 루프)에서 호출 되는 경우 마지막 파일만 브라우저로 전송 됩니다.